중국기업 성공 중국 기업의 배경 중국 기업의 품질경영 품질관리 품질보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국기업과 성공적인 기업TQM사례
1-1 서론 및 연구목적
1-2 TQM의 정의
1-3 중국 기업의 배경
2-1 가설
2-2 L사의 사례
2-3 해결방안
3-1. 논문의 한계
3-2. 결론
I
N
D
E
X
Part 1.
Part 2.
Part 3.
01
Part.1
1-1 서론 및 연구목적
1-2 TQM의 정의
1-3 중국 기업의 배경
Part. 1 서론 및 연구목적
중국기업의 TQM발전과정 및 현황
중국기업의 TQM 도입사례
중국기업의 TQM 도입에 따른 문제점 및 해결방안
·21세기에 이르며 기업간의 경쟁 심화
˙중국정보는 중국 기업의 품질경영활동이
부진한 원인을 이해부족이라고 분석
˙글로벌 경쟁시대에서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
서론 및 연구목적
중국기업의 배경
TQM 이란?
·제품 및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켜 장기적 경쟁우위확보를 위해
기존의 조직 문화와 경영관행을 재구축하는 것.
·과정중시, 인간중심의 시스템 지향
· 수요자는 조직의 운영에서 절대적으로 중요
품질관리
품질보증
전사적
품질경영
Part1. TQM의 정의
서론 및 연구목적
TQM의 특징
과정중심의 접근과
지속적 개선
구성원 잘못이 아닌 시스템 자체의 결함에 기인
실무자들에게 권한이양
모든 실무자들에게 신뢰와 적절한 권한을 줄 것
지도성의 강조
열린 대화 촉진.
조직의 분명한 비전 제시 필요
고객중심의 조직
고객이 원하는 것을 파악 후
충족시켜주어야 함
Part1. TQM의 정의
중국기업의 배경
중국기업의 배경
지도자는 권위주의자가 아닌 참여자
TQM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및
기술 습득
TQM을 사용하려는
강한 의지필요
Part1. TQM의 정의
서론 및 연구목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품질경영] 삼성SDS 협업제품상거래
  • 품질인증을 통해 입증된 독자적 품질보증체계 및 방법론을 확보하고 있다. 삼성 SDS는 Total IT Service를 위해 충분한 Infra를 보유하고 있으며, 숙련된 기술인력을 투입, 탁월한 프로젝트 관리능력과 기술적 우위를 배경으로 고품질 IT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 삼성 SDS의 사람 삼성 SDS는 우수한 IT 전문가, 그야말로 자기 분야에서 최고임이 인정된 다수의 Specialist들이 이끌어 가는 기업이다. 삼성 SDS의 인력구성에서 석사, 박사, 기술사를 포함한 고등학

  • [경영전략] 유니클로(uniqlo)의 성공 분석과 조직 분석
  • 중국을 중심으로 약 70개사의 파트너와 거래를 하고 있는데 유니클로는 거래 공장을 장기간 함께하는 파트너로 인식하고 적극적인 기술 지원과 품질 관리를 철저히 실시함으로 100만 단위로 대량 생산되는 상품에 대해서도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소재 제조 업체에 있어 유니클로는 전 세계적으로 약 800개 점포를 보유하는 스케일 메리트와 원자재 100%매입을 통한 소재 원가의 절감에 성공했다. 이러한 규모의 크기를 배경으로 도레이 주식회

  • [인사관리] KT와 SK Telecom의 인적자원관리
  •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 KT의 민영화는 정부가 가지고 있는 소유권과 경영권을 민간부문에 이양함으로써 공기업구조에서 유래하는 비효율성을 제거하고 유연한 조직관리체계와 시장지향적인 기업경영체계를 확립하고자 한 것이었다.민영기업으로 다시 태어난 KT는 초고속인터넷망 구축에 역량을 집중하여 유선전화 중심의 사업구조에서 무선과 인터넷 중심으로 개편하였다. 2004년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600만명 돌파하였고 세계 최초의 휴대 인터넷

  • [마케팅] 대우의 세계경영 실패 사례 분석
  • 경영을 위한 독창적인 광고대우그룹의 가장 큰 약점은 대우라는 기업과 한국이라는 국가가 갖는 취약한 이미지였다. 동유럽이나 아시아시장들은 대우가 선점하여 들어간 지역이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인식이 적은 상황이므로 대우의 이러한 약점은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러나, 대우는 동유럽․ 중앙 아시아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인 진출을 꾀하고 있기 때문에 취약한 이미지의 인지도를 극복해야만 Global Brand로서 해외시장에서의 성공

  • [국제경영] 히타치 국제 경영 전략 및 현황
  • 기업소개기업비전 및 경영이념연혁사업 분야히타치 자본투자 & 연구개발제품보증 및 서비스 품질CSR 자체평가활동글로벌 리더로써의 CSR히타치 미래의 열쇠-인재지역사회에서의 조화Universal Design제품에 대한 고객 피드백2그린 경영 전략노동 효율 증진 전략히타치의 생산관리 전략히타치의 제휴전략브랜드 전략히타치 브랜드 플랫폼경영공개 정책히타치의 경영전략 현황대 내외적 위험HITACHII n s p i r e T h e N e x t3기업 개요HITACHIInspi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