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품질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국의 품질관리
Contents
품질의 개념
품질관리의 정의
중국의 품질관리 발전과정
통합품질관리시스템
중국의 제품 품질관리법
중국의 품질관리 문제점
중국기업 품질수준 향상을 위한 개선 방안
품질의 개념
품질(quality)이란 ?
어떤 재화나 용역이 일정한 표준에 얼마나 가까운 가를 나타내는 척도이다. 이러한 표준은 시간, 재료, 성과, 신뢰도, 외형 또는 제품의 계량화가 가능한 모든 특성 값과 관련된다
현대의 품질개념은 고객만족 없이는 사업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는 마케팅 철학에 바탕을 두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meeting the need of customers)을 중심 개념으로 발전하고 있다.
기업의 품질
Suppliers
Manufacturing
Distribution
Customers
Quality
System 1
Quality
System 2
Quality
System 3
Quality
System 4
*
품질 솔루션
Suppliers
Manufacturing
Distribution
Customers
Quality
*
참고문헌
참고문헌
네이버 (www.naver.com)
다음 ( www.daum.net)
각종 사이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중국 노트북PC 시장의 변화와 경쟁전략 분석
  • 중국 노트북 PC시장은 향후 고속성장 지속할 전망소규모 업체들의 퇴출이 가속화될 전망가치사슬의 효과적 배치를 통해 경쟁우위 확보외국 브랜드 외에 중국과 대만계의 소수 업체가 경쟁에서살아남을 전망저가브랜드-품질관리, 고가브랜드 -저가시장 진출고가브랜드는 장기적 안목에서중저가시장 진출 확대저가브랜드는 이미지 제고를 위한품질 관리에 역점+시장 점유율상승공략국내 대기업의 중국시장 공략방안AS측면비용측면마케

  • [경제] 중국의 사회*문화 및 경제현황
  • -목차-*들어가며*중국의 사회.문화적 특성과 경제현황분석1.중국의 사회.문화적 특성 (1)역사적 개괄 (2)문화적 특성2.중국의 경제상황(1)2003년 이전실적(2)2004년 상반기실적 및 2005년 전망(3)중국경제의 긍정적/부정적 요인 분석1)중국의 수출 증가율의 특성과 원인2)수출확대의 긍정적인 요소*중국의 생산물류관리의 전략1.토지사용권의 획득과 관리 2.원부자재 조달 3.설비의 구매와 수입 4.품질관리5.물류관리*중국에서 시장확장전략 -마케팅을

  • CJ제일제당 기업분석과 코로나이후 상황분석 / CJ제일제당 SWOT분석과 경영전략 사례분석 / CJ제일제당 미래전망
  • 중국 소비자들의 한류 문화, 한국 상품에 대한 호감도 상승- 화이트 바이오산업 활성화 전략 발표- 다양한 사업확대(4) Threat- 원자재 가격상승- 식품 산업 포화 상태- 많은 경쟁기업의 존재5. CJ제일제당 경영전략 분석(1) 품질관리 전략식자재는 그 성격상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양’을 ‘적절한 온도를 유지한 채’ 배송해야 하는 즉. 정온, 정시, 정량의 요건을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제대로 된 검수 체계와 선진

  • [국제통상] 한국기업의 중국진출전략- 현지화를 중심으로
  • 중국에 진출할 한국기업의 현지화 전략을 중심으로 살펴보고자 한다. 생산, 인적관리, 마케팅, 그리고 제도적 전략을 살펴보기에 앞서 간단히 현지화의 필요성을 살펴보자.(2) 현지화의 중요성한국기업이 현지화에 힘써야 하는 이유는 우선 환율변동으로 인한 손실을 피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각 국가 간의 무역분쟁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에 이를 해결하는 방안으로 해외각지에 생산기지를 두어 현지화 하는 방안

  • 중국 정부는 중국기업의 품질경영활동 글로벌 경쟁시대 Tqm이란 tqm의 역사 tqm의 특징 중국기업의 TQM 발전과정 중국기업의 TQM 도입사례
  • 중국기업의 품질경영활동이 부진한 원인을 이해부족이라고 분석글로벌 경쟁시대에서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Tqm이란?수요자 만족을 위해 조직의 모든 구성원들이 지속적으로 조직문화를 개선하고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실제적 이행의과정 철학.tqm의 철학적 기반수요자는 조직의 운영에서 절대적으로 중요하다.과정을 중시하여 인간위주의 경영시스템을 지향한다.tqm의 역사품질관리-품질보증-전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