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브랜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연구 목적 및 기업, 브랜드 선정
기업 및 브랜드 분석
환경 분석 및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광고 분석
브랜드 마케팅 문제점
향후 발전 전략
디지털카메라 산업과 시장 잠재성
많은 기업들의 다양한 마케팅
단기간내의 시장 점유율
올림푸스 주력 상품
2000년 9월 올림푸스 한국㈜ 설립
2001년 주요 할인점과 제휴
2002년 7월 k-리그 공식 협찬
8월 “베스트 디자인명품” 선정
2003년 3월 “뮤-디지털 카메라” 출시
7월 TIPA 선정, 최우수 디지털 카메라상 수상(뮤400 등)
10월 산업정책연구원 IPS 선정 → “브랜드 대상 수상”
2004년 1월 대형 할인 유통망
“코스트코(costco wholesale) 제휴”
3월 “DIMA DIGITAL SHOOT-OUT” 부문 수상
2001
2002
2003
2004
1위
올림푸스 (20.6%)
올림푸스
(17.3%)
올림푸스
(17.5%)
올림푸스
(22%)
2위
삼성
(17.4%)
니콘
(15%)
소니
(17.4%)
소니
(18%)
3위
캐논
(15.3%)
소니
(14.8%)
삼성
(14.9%)
삼성
(14%)
첫 출시 4%이던 점유율이 현재 판매율과 매출액에서 모두 삼성과 소니를 앞선 상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