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미샤 새로운 전략제안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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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미샤 새로운 전략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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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미샤 브랜드소개

2. 화장품 시장환경 분석

3. 미샤 5 Foece Model 분석

4. 미샤 경영,마케팅전략
(1) 저원가 전략
(2) 차별화 전략
1) 제품 형태의 차별화
2) 타이밍전략
3) 입지전략
4) 구매자 마케팅
(3) 수직적 통합전략
(4) 다각화 전략
(5) 국제마케팅 전략

5. 미샤의 새로운 전략제안
본문내용
가격은 낮지만 고품질인 화장품이라는 이미지를 주기 위해 구매자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해왔는데, 그 예로 프로슈머 마케팅과 고급 수입화장품을 겨냥한 비교마케팅이 있다.

잦은 세일과 과도한 광고비 지출로 인한 매출 대비 낮은 영업이익을 높이기 위해
종합광고대행사 ‘리프앤바인’을 자회사로 설립하고 전략적으로 광고 사업에 진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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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사논문][경영학] 국내 저가 화장품 시장에서의 미샤의 성공 요인 분석
  • 분석 10제 1 절 합리적인 가격 10제 2 절 새로운 유통 구조 개척 11제 3 절 고객들의 직접 경영 참여 13제 4 절 온라인 상의 고객 community 관리 강화 13제 5 절 소비 행동 유형의 변화 14제 5 장 한계 및 문제점 15제 1 절 품질에 대한 신뢰 15제 2 절 재 구매율의 부족 16제 3 절 강력한 후발 업체의 추격 17제 4 절 Post Purchase Dissonance 18제 6 장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제안 20 제 1 절 합리적인 소비 생활 켐페인의 전개 20제 2 절 남성 화장품의 강화 20제 3 절 Missha

  • 미샤 MISSHA 성공요인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및 미샤 향후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전략 분석1.MISSHA의 새로운 마케팅전략 시도1)Me too marketing2)고가 브랜드 화장품과의 경쟁2.미샤 의 미투 마케팅1)단기간내의 매출 증가2)The Face Shop을 제치고, 저가 화장품 시장 선두 자리에 올라IV. 미샤 성공요인 분석V.미샤 SWOT분석과 마케팅 4Ps분석1. 미샤 SWOT분석1) Strength(강점) 2) Weakness(약점)3) Opportunity(기회)4) Threat(위협)2. 미샤 마케팅믹스 4Ps 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VI.미샤 향후전략 제안1. 미샤 를 위한 제언2 미샤 의 약점 및 기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부활위한 마케팅조사및 미샤의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및 매출의 꾸준한 증가로 다년간 미샤를 제치고 중저가화장품브랜드로서 업계 1위를 유지했던 더페이스샵은 역시 미샤의 가장 주요한 경쟁상대라고 볼 수 있다.미샤 Vs 더페이스샵 2013년 마케팅전략 비교 분석IV. 미샤 부활을 이루어낸 마케팅 조사사례분석1. 조사 목적3300원 신화를 이루어냈던 미샤가 2005년에 후발주자 더페이스샵에게 1위 자리를 내놨다.7년 동안 끊임없는 노력 끝에 다시 1위로 탈환한 그 “이유“를 파악 하고자한다. 2. 주요 조사

  • MISSHA 미샤 현 마케팅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미샤 새로운 마케팅4P.STP전략 제안 PPT
  • 1. MISSHA 기업개요와 브랜드 선정동기2. 미샤 마케팅전략 분석SWOT 분석4P 분석3. 미샤 현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4. 4P개선통한 마케팅 향후전략제안+New STP Strategy2목차기업개요와브랜드 선정동기31화장품 브랜드숍 매출1위약 4523억원의 매출(2012)전 세계 31개국 1,121개의 매장4브랜드 선택 동기유통혁명을 통한 초저가 화장품 시장 개척5브랜드 선택 동기숍 중심의 브랜드로 전환하게 된 계기6대기업 계열의 경쟁 브랜드를 제치고 7년만에 1위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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