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통경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7 / 2016.01.17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글로벌 유통경로의 의의와 기능을 비롯하여 글로벌 유통경로 결정의 영향요인과 글로벌 유통경로의 구조 그리고 소비재(SPA)와 산업재 분야(GS글로벌)의 글로벌 유통경로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1. 글로벌 유통경로의 의의
2. 글로벌 유통경로의 기능
3. 글로벌 유통경로 결정의 영향요인
4. 글로벌 유통경로의 구조
5. 글로벌 유통경로 - 소비재 사례
6. 글로벌 유통경로 - 산업재 사례

본문내용
1. 글로벌 유통경로의 의의

* 글로벌 유통경로란?
- 제품 또는 서비스가 생산자로부터 국경초월적인 유통을 통하여 해외고객에게 전달되는 과정에 참여하는 개인, 관련 조직 및 기업 등을 포괄.

* 글로벌 유통경로는 국내 유통경로와 달리 서로 다른 국가에서 그 기능을 발휘하여야 한다.

* 글로벌 유통경로 vs 국내 유통경로
- 글로벌 유통경로는 국내 유통경로보다 변수의 복잡성이 높다.
- 서로 다른 국가는 서로 다른 유통을 요구한다.
- 어떤 성공적인 국내 유통활동이 항상 해외로 이전 가능한 것은 아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lobal Marketing* 글로벌 유통전략 글로벌 유통전략목 차I. 글로벌 유통전략1. 의의&기능2. 형태3. 국내&국제의 유통경로차이4. 의사결정 요인Contents* 글로벌 유통전략 III. 사례분석1. P&G2. 삼성 테크원IV. 결론Global MarketingII. 물적 유통1. 의의&중요성&목표2. 과정&추세3. 공급사슬4. SCM의 구축단계I. 글로벌 유통전략The key of chapter 111. 글로벌 유통경로란?* 글로벌 유통경로 Global Marketing특정한 기업이 생산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해외소비자들에게

  • [글로벌 유통전략] 국제유통경로의 의의와 기능 및 형태, 국제유통경로전략의 목표
  • 글로벌 유통전략 국제유통경로의 의의와 기능 및 형태, 국제유통경로전략의 목표목차국제유통전략(1) 국제유통경로의 의의와 기능(2) 국제유통경로의 형태1) 독립적인 중간상2) 대리상(3) 국제유통경로전략의 목표1) 비용2) 소요자본3) 통제4) 시장 및 판매범위5) 제품, 기업, 시장의 특성6) 연속성* 참고문헌국제유통전략(1) 국제유통경로의 의의와 기능미국마케팅협회에서는 유통경로에 대하여 상품, 서비스 등이 판매되는 기업내부조직, 기

  • 마케팅관리,유통경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마케팅관리유통경로의 유형과 결정ContentsⅠ. 유통관리1 ) 유통의 본질2) 유통경로 시스템 설계3) 물적 유통경로Ⅱ. 신제품과 유통경로 결정1 ) 신제품의 유통경로 선택 및 전략유통관리 Ⅰ. 유통관리중간상의순기능1. 인류의 영원한 敵 인플루엔자Ⅰ. 유통관리1) 유통의 본질 – (1) 유통의 개념과 필요성 유통 : 특정제품이나 서비스가 소비 또는 사용될 수 있도록 하는 과정과 관련된 상호의존적인 조직 혹은 개인들의 집합총거래수 최소의 원

  • 글로벌 마케팅 글로벌 유통전략
  • 글로벌마케팅글로벌 유통 전략-Contents-1. 글로벌 유통경로의 의의와 기능2. 글로벌 유통경로결정의 영향요인3. 글로벌 유통경로 구조와 구성원관리4. 글로벌 물적 유통1. 글로벌 유통경로의 의의와 기능유통경로와 글로벌 유통경로1. 유통경로제품 또는 서비스가 생산자로 부터 최종 소비자에게 이전되는 과정에 참여하는 개인, 관력 조직 및 기업의 집합2. 글로벌 유통 경로제품 또는 서비스가 생산자로부터 국경초월적인 유통을 통하여 해외고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글로벌 유통 전략-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에 대한 분석목 차Part 1. 글로벌 유통 경로1. 글로벌 유통경로의 의의2. 글로벌 유통 경로의 기능3. 글로벌 유통 경로 결정 영향요인4. 글로벌 유통 경로의 구조 5. 글로벌 유통경로의 구성원 관리6. 글로벌 물적 유통Part 2. 글로벌 유통 전략 사례 - 금호 타이어의 중국 유통 전략 -1. 기업소개2. 중국 타이어 시장 환경3. 금호 타이어의 유통 전략Part 3. 글로벌 유통 전략 사례 - DHL의 로지스틱스 -1.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