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글로벌 유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8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제품 또는 서비스가 생산자로 부터 최종 소비자에게 이전되는 과정에 참여하는 개인, 관력 조직 및 기업의 집합
2. 글로벌 유통 경로
제품 또는 서비스가 생산자로부터 국경초월적인 유통을 통하여 해외고객에게 전달되는 과정에 참여하는 개인, 관력 조직 및 기업 등을 포괄한다.
유통경로와 글로벌 유통경로의 차이점
1. 글로벌 유통경로는 국내 유통경로보다 변수의 복잡성이 높다
2. 서로 다른 국가는 서로 다른 유통을 요구한다.
3. 어떤 성공적인 국내 유통활동이 항상 해외로 이전가능한 것은 아니다.
글로벌 유통경로의 기능
거래기능 : 제품 또는 서비스의 판매 및 구매기능, 거래의 경제성 및 협상기능
촉진기능 : 제조업체 또는 중간상이 최종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의 판매를 위한 촉진활동을 수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