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유통경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유통관리
1 ) 유통의 본질
2) 유통경로 시스템 설계
3) 물적 유통경로

Ⅱ. 신제품과 유통경로 결정
1 ) 신제품의 유통경로 선택 및 전략

본문내용
1) 유통의 본질 – (1) 유통의 개념과 필요성

유통 : 특정제품이나 서비스가 소비 또는 사용될 수 있도록 하는 과정과 관련된 상호의존적인 조직 혹은 개인들의 집합

중간상 : 제조업자와 최종 소비자를 잇는 매체로서 유통의 핵심 업무 담당


중간상의 순기능
-총거래수 최소의 원칙
-분업의 원리
-핵심 역량에 집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관리] 스타벅스 서비스경영
  • -스타벅스-1. Introduction1971년 미국의 시애틀에서 창립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전문 기업이다. 세계에서 하루 평균 310만 여명이 스타벅스를 찾는다. 1999년 국내에 처음으로 상륙한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를 내세운 품질 고급화 전략으로 시장을 파고들었다. 처음 우리나라에서는 대중화 되어 있지도 알려지지도 않은 커피였다. 현재 우리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 테이크아웃(take-out) 형태의 커피 판매를 스타벅스가 처음으로 선도

  • [국제경영전략] 중국 유통시장 현황 및 한국, 글로벌유통기업 중국 진출전략과 성과
  • 유통망을 지닌 대형 유통기업들이 중국 시장에 등장하고 그 규모가 증가하고 있으며 유통시장의 구조도 변화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중국의 유통산업에서의 변화에 대응하여 한국의 유통기업 역시 중국의 유통시장에 진출하여 포화상태인 국내 유통시장의 한계를 넘어서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도약의 기회를 마련해야 할 것으로 보이며, 이를 위해 중국 유통시장에서의 정책변화 및 발전방향을 지속적으로 검토할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된다. 본

  • 미국 금융위기 이전의 세계 자동차 시장의 동향
  • 글로벌 화 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90년대 90년대의 주요 인수합병 사례 구미 합병주도기업피합병기업연도인수합병상의 특징포드재규어1989포드의 고급차 사업 강화GM사브1990GM의 유럽에서의 고급차 사업 강화BMW로버1994BMW가 대중차 시장으로 진입, 현재까지 성과 좋지 않음포드마쓰다1996포드의 일본 및 아시아 전략 강화, 전략적 제휴가 인수로 발전한 사례벤츠크라이슬러1998최대 규모 인수합병 사례, 전 부문에 걸친 합병 효과VW롤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기업은 마케팅활동 전반에 관한 정보를 일반적으 4가지 정보를 중심으로 요약하여 의사결정을 한다. 이 4가지는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로 이루어져 있다.1.4.1.1 제품(Product) : 제품은 통제가능한 변수로써 어떤 제품을 생산하여 고객에게 제공할 것인가1.4.1.2 가격(Price) : 가격을 얼마로 결정하느냐는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결정하기 때문에 기업의 이익에 직결되는 의사결정1.4.1.3 유통경로(Place) : 유통경로는 제품을 소비자에게 어떤 방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PPT)
  • 기업소개, 현황1) 기업소개, 현황, 연혁, 비젼, 미션2) 핵심사업, 컨셉, 특징3) 경영현황, 조직체계4) 브랜드현황, 제품현황 등본론 1 – 아디다스 핵심역량, 경영전략 분석분석1) 서비스경영2) 품질관리 품질경영3) 글로벌전략4) 수출위주의 마케팅전략5) 지속가능경영- 윤리경영, 사회공헌활동 등- 6시그마경영, 지식경영본론 2 – 아디다스 마케팅전략1)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3)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