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글로벌 유통 경로
제품 또는 서비스가
생산자로부터 국경초월적인
유통을 통하여 해외고객에게
전달되는 과정에 참여하는 개인, 관련 조직 및 기업 등을 포괄

국내유통경로, 글로벌유통경로의
차이점

변수의
복잡성

여러
국가의
각기 다른 유통 요구

이전가능성

글로벌 유통기업
점포 수

한국: 93개
중국: 86개
인도네시아: 25개
베트남: 2개

점포 수

한국: 136개
중국: 27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테스코와 코스트코의 4P 비교분석 및 전략
  • 전략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성공을 하였다. 그들이 어떤 전략을 사용하여 한국 시장에서 성공하였는가?선정 동기강점현지화 추구 전략막대한 자금력과 전 세계 유통망고급화로서 차별화 전략약점외국 기업과의 합작에 의한 자립심 약화의 가능성수도권에서의 낮은 인지도와 매장 수기회독점적 지위의 기업이 없음여성 사회 진출로 인한 시장 규모 확대유통 구조의 전산화위기유통 시장 내 경쟁이 치열 (경쟁자 다수)아직 불완전한 내수 경

  • [글로벌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통제의 필요성과 사례에 대한 분석
  • 글로벌마케팅 목표설정1. 전략 과제2. 계수 목표 설정글로벌마케팅 전략 개발1. 해외시장 진출방법설정2. 표적국가 / 시장 선정3. 글로벌시장 세분화4. 글로벌 포지셔닝 전략5. 마케팅자원의 배분 : 글로벌 포트폴리오 전략글로벌 마케팅믹스 전략1. 글로벌제품전략2. 글로벌가격전략3. 글로벌유통전략4. 글로벌광고 및 판촉전략실행 및 평가글로벌마케팅 조직글로벌마케팅 통제글로벌 마케팅 통제3위글로벌 마케팅 통제글로벌 마케팅의

  • 금호 타이어와 DHL의 글로벌 유통전략 사례
  • 유통경로의 길이란 경로구성원의 단계의 수를 말하며, 유통경로의 폭이란 같은 단계를 구성하는유통기관의 수(예를 들면 제조업체와 거래관계를 유지하는 도매업체의 수, 도매업체와 거래관계를 유지하는 소매업체의 수), 통제수준이란 제조업체가 유통경로 구성원들에게 미치는 영향력의 정도를 말한다.표 1 > 글로벌 유통경로 결정요인구분요인관련변수기업 내부적 요인기업특성규모, 재정력, 인적 자원, 해외활동의 중요성, 마케팅 전략제품

  • [국제경영전략] 중국 유통시장 현황 및 한국, 글로벌유통기업 중국 진출전략과 성과
  • 글로벌 유통기업의 진출 현황 및 진출 전략 분석1. 글로벌 유통기업의 진출 현황 글로벌 유통기업은 1997년 이후 중국에 집중적으로 진출했으며, 외자유통기업의 2003년의 FDI(외국인직접투자)규모는 1조 1000억원으로, 전체 FDI투자액 63조 2,000억원의 1.77%를 차지하고 있다. 글로벌 유통기업의 중국 진출 현황을 살펴보면, 하이퍼마켓으로는 95년에 진출한 까르푸가 53개 점포(2004년)로 중국 최대의 외자유통기업이며 당해 기업은 2005년까지 100개 매장을 개설

  • [국제경영전략] 중국 유통시장 현황 및 한국, 글로벌유통기업 중국 진출전략과 성과
  • 중국 유통시장 현황 및 한국, 글로벌유통기업 중국 진출전략과 성과중국 유통시장 현황 및 정책글로벌 기업의 진출 사례우리나라 기업의 진출 사례전략 방향 제시ContentsPrologue중국은 13억의 인구 방대한 인구를 가진 큰 시장한국 유통산업이 중국 시장으로의 안정적 진출 방안을 마련하고 글로벌 시대의 국제경쟁력을 강화하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하는 것에 의의CHINAEUROPEASIAN. AMERICAS. AMERICAOCEANIA중국 유통시장 현황유통산업은 국민경제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