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26 / 2021.07.21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글로벌 유통 전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에 대한 분석
목 차
Part 1. 글로벌 유통 경로
1. 글로벌 유통경로의 의의
2. 글로벌 유통 경로의 기능
3. 글로벌 유통 경로 결정 영향요인
4. 글로벌 유통 경로의 구조
5. 글로벌 유통경로의 구성원 관리
6. 글로벌 물적 유통
Part 2. 글로벌 유통 전략 사례 - 금호 타이어의 중국 유통 전략 -
1. 기업소개
2. 중국 타이어 시장 환경
3. 금호 타이어의 유통 전략
Part 3. 글로벌 유통 전략 사례 - DHL의 로지스틱스 -
1. 기업소개
2. DHL의 운송서비스
3. DHL의 로지스틱스
3.1. 운송서비스
3.2. 창고 및 유통 서비스
참고문헌
part 1. 글로벌 유통 경로
1. 글로벌 유통 경로의 의의
참고문헌
참 고 문 헌
글로벌 마케팅 - 박주홍, 박영사, 2010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 www.kumhotire.co.kr
DHL 홈페이지 - www.dhl.co.kr
운송네트워크 전문업체 DHL -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g
2010년 Annual Report - 금호타이어 자체 발행
한국, 중국 타이어 시장 1위… 이젠 유럽으로 - 조선일보, 2006.04.06
금호타이어 중국에 ‘타이어프로’ 1호점 개설 - 파이낸셜 뉴스 2008.4.11
김병추 금호타이어 사장 “中법인 연 매출 1조원 첫 돌파”-파이낸셜 2010.7.27
금호 타이어 뉴스 - 금호타이어 블로그
금호타이어, 중국 애프터마켓 전시회에 단독 참가-아주경제 2011.02.2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물류경영전략] 공항 -홍콩 책랍콕 공항, 싱가폴 창이공항, 인천국제공항, 뮌헨국제공항, 간사이국제공항, 두바이국제공항을 중심으로
  • 전략을 시행 및 발전 중에 있다.2008 년, 우리는 기후 변화에 대한 조치로, 기후 변화에 대한 우리 업계의 충격을 완화하기위한 글로벌 계획 항공 산업 약속에 서명했다.AA는 환경 보호부에의 설립된 그린 홍콩 탄소 감사 캠페인의 창립 맴버이다. 2009년 AA와 그 비즈니스 파트너들은 첫 번째 공항의 탄소배출 감사 기준을 완성했고 그 후 현재까지 함께 감사기준을 발전시키는데 함께 일하고 있다. 2010년 공항은 2008년 수준에서 2015년까지 워크로드 단위 당

  • 경영경제 유비쿼터스
  • 마케팅 총괄 키스 화이트는 앞으로 PC가 홈서버의 역할을 맡아 TV 등 다른 가전기기를 제어하는 홈네트워킹 시대가 오면 스마트 디스플레이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고 말한다. LG전자 디지털미디어 연구소 정만수 연구원도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휴대하고 다니면서 지하철, 식당 또는 원거리 출장지에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날도 멀지 않았다고 예견한다. PC를 중심에 둔 홈네트워킹 시대에 내외부에서 리모컨 역할에 해당하

  • 모의투자증권시장론
  • 타이어->금호타이어 (이것에 대한 이유는 뒷장에서 설명)투자계획금액과5월 10일까지의 자산보유금액과비교해서매수/매도 결정Second PortfolioSecondPortfolio한국타이어에서 금호타이어로 변경한 이유한국타이어와 금호타이어의 주가교체는 도표를 이용한 기술적 분석을 통해 예측하여 실행 한국타이어의 주가 흐름의 형태를 살펴보면, 3월19일 이후로 계속적으로 상승 2007년 5월 2일 주가가 떨어지기 시작 크게 상승세를 보이던 4월 30일 한국타이어

  •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투자전략
  • 분석나. SWOT 분석3 경영전략가. 생산의 현지화나. 가격전략다. 유통전략라. 마케팅전략1) 브랜드현지화2) 스포츠마케팅마. 기술전략4.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조직가. 인적자원나. 재무자원다. 정보자원5.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분석Ⅲ. 결론 및 시사점IV. 참고 자료Ⅰ. 서론1. 선정 동기 및 중국 진출의 배경최근의 급격한 국제화의 결과로서 무국경(borderless), 세계의 지구화(globalization) 시대로서의 국제경영이 대두되었다. 글로벌화국제화의 시

  • [국제마케팅] 금호타이어 해외시장유통전략
  • 금호타이어 해외시장유통전략목차Ⅰ.서론1. 선정동기 및 연구방향2. 기업소개3 해외시장 진출현황4 타이어 산업분석Ⅱ.본론(1)1. 유럽시장 진출 (1) 유통전략 - 모터스포츠Marketing2. 북미지역 진출(1) 북미시장 진출이유(2) 자동차 수출의 호황(2)유통전략 - cooper社와의 전략적 제휴3. 중국시장으로의 진출(1) 중국타이어시장 환경(2) 난징 금호타이어(3) 중국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 전략 및 경영전략Ⅲ. 본론(2) 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유통전략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