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PUMA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푸마 소비자행동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푸마 PUMA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푸마 소비자행동분석 PPT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About PUMA
2. 푸마 PUMA의 위기
3. PUMA의 위기 극복전략
– 극복방안 모색
- 새로운 마케팅 전략 수립
– 위기 극복을 위한 STP 전략
4. 푸마 마케팅 사례분석
(1) 힙합마케팅
(2) 여성모델기용 전략
(3) 아프리카, 흑인
(4) 스포츠마케팅
(5) 체험마케팅: PUMA NIGHT RUN
(6) 소셜마케팅
5. 소비자행동 모델분석
– 예시
– 문제 인식
– 내적 탐색
– 정보 탐색
– 선택대안 평가
- 본문내용
-
세계적인 명문클럽과 스포츠스타를 후원하는 스포츠용품 회사임을 강조하였으나 이는 후원이나 지원 위주의 브랜드의 고전적인 이미지만 강조(더 이상 ‘후원’자체가 강점이 되지못함)하는 것이 되었으며 또한 강력한 기능성을 갖는 제품임을 강조하였으나 이 역시 디자인을 경시한 제품 개발로 인식되어 실패의 또 다른 원인이 되었다.
소비자 구매패턴의 변화를 인식하지 못한 낡은 시장세분화 / 타겟 시장선정과 기능성과 고전적 이미지만을 강조한 포지셔닝이 푸마를 계속적인 시장 하락으로 몰아넣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