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PUMA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푸마 소비자행동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푸마 PUMA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푸마 소비자행동분석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 About PUMA

2. 푸마 PUMA의 위기

3. PUMA의 위기 극복전략
– 극복방안 모색
- 새로운 마케팅 전략 수립
– 위기 극복을 위한 STP 전략

4. 푸마 마케팅 사례분석
(1) 힙합마케팅
(2) 여성모델기용 전략
(3) 아프리카, 흑인
(4) 스포츠마케팅
(5) 체험마케팅: PUMA NIGHT RUN
(6) 소셜마케팅

5. 소비자행동 모델분석
– 예시
– 문제 인식
– 내적 탐색
– 정보 탐색
– 선택대안 평가
본문내용
세계적인 명문클럽과 스포츠스타를 후원하는 스포츠용품 회사임을 강조하였으나 이는 후원이나 지원 위주의 브랜드의 고전적인 이미지만 강조(더 이상 ‘후원’자체가 강점이 되지못함)하는 것이 되었으며 또한 강력한 기능성을 갖는 제품임을 강조하였으나 이 역시 디자인을 경시한 제품 개발로 인식되어 실패의 또 다른 원인이 되었다.
소비자 구매패턴의 변화를 인식하지 못한 낡은 시장세분화 / 타겟 시장선정과 기능성과 고전적 이미지만을 강조한 포지셔닝이 푸마를 계속적인 시장 하락으로 몰아넣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환경분석,nike마케팅전략,nike분석
  • 마케팅관점에서 살펴보고 현재 나이키의 위치를 판단하여 다시 부활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전략이 필요한지 알아보기 위해 나이키사의 강점 및 단점을 분석해보았다.2. 스포츠마케팅 기업 중 1위는? (자체 설문조사)우리 팀에서 자체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해본결과 스포츠 브랜드 중 나이키에 대한 인지도가 가장 높았으며, 나이키제품을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밑에 표는 설문조사결과를 도표로 나타낸 것이다.1.성별은? 2.나이는? 3.

  • [브랜드마케팅] 푸마 PUMA 브랜드 재활
  • 푸마를 찾는 경우가 있었다. 이것으로 미루어 보았을 때 브랜드의 이미지가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정립되어있지 않았고 꾸준한 마케팅 활동으로 커뮤니케이션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특히, 한국시장의 경우는 인지도가 매우 낮았다고 파악되고 이는 브랜드와의 접촉빈도가 낮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서 실패한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었다 3) 경쟁사와 자사 분석- 새로운 생산방식의 도래PUMA가 파산 위기에 처할 수 밖에 없었던 또 다른 이유로는 독일

  • [마케팅] 나이키의 리포지셔닝전략
  • 분석1.아디다스2.리복3.나이키와 아디다스, 리복의 경쟁전략 분석Ⅳ.나이키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내부환경분석2.SWOT3.마케팅 믹스(4PS) 분석4.STP 전략5.아웃소싱 전략Ⅴ.나이키의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대안제시1.나이키의 성공요인 분석2.나이키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Ⅰ.나이키 기업소개나이키의 탄생은 1964년 필립 나이트(PHILIP KNIGHT)에 의해 설립되었다. KNIGHT는 그 당시 운동화시장이 아디다스나 푸마와 같은 고가에 의해 지배되는

  • [E-Land의 위기와 성공전략] E-Land의 위기와 성공전략
  • 위기 맞았을 때 대기업의 제 1의 사명은 “생산성 향상과 혁신”에 있었으며, “지식”을 통해서 가능하다고 보고, 97년 구조조정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지식경영 전략을 경영의 중심축에 두고 추진회사원들의 사무처리 결과를 알려주고 그로부터 피드백이 일어나게 하기 위한 전략 관리 도구로 BSC 도입결정(’98년)개인지식이력서제도(KMS)를 도입, 지식경영전략 중, 핵심역량을 강화하는 Cyber Bar(BA, 場)를 구현하기 위한 실행 프로그램(KMS. 지식페스티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목 차- Ⅰ. 서론 - 이랜드 선정 동기 및 이랜드의 시작 Ⅱ. 본론 ⅰ. 7S 모델의 개념-이론에 대한 고찰ⅱ.7S 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문화 분석-IMF 이전과 이후의 비교1) 공유가치 (Shared Value)2) 제도 및 절차 (System )3) 관리 기술 (Skills)4) 구조 (Structure)5) 전략 (Strategy)6) 구성원 행동 (Staff)7) 행동관리 스타일 (Style)8) 추가자료: 이랜드vs리바이스Ⅲ. 결론ⅰ. 이랜드 조직문화의 변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