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우방랜드 서비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우방랜드의 소개
2. 우방랜드의 서비스 전략
3. 우방랜드의 장점
4. 단점과 개선 방안
5. 만족도 총정리 (설문조사)
6. 에버랜드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
7. 우방랜드VS에버랜드
8. 우방랜드의 발전방향
본문내용
1. 우방랜드의 소개

광장, 놀이시설, 교양시설, 전시관 , 운동시설.
조경 시설, 식음시설, 상품시설, 편의시설.
<운영 특성>
① 도심에 있는 종합 테마파크로서 시민의 일상 휴식공간으로서의 기능
② 연간 회원제 운영, 중저가 이용료 설정으로 공원의 대중성 확보
③ 상설 공연단을 운영.각종 문화·공연 행사 개발로 시민 문화 공간으로서의 역할 수행
④지역 내 서비스산업 육성 등.



2. 제공되는 서비스

<특별한 날 쇼케이스>

▶어린이날-
어린이날의 주인공들이 직접 꾸미는 문화축제를
풍성하게 마련, 어린이들의 눈 높이에 맞는 볼거
리를 제공.


▶수험생을 위한 서비스-
수험생들에게 자유이용권을 50%할인해주는 행사.


▶명절-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각종 특집행사를 개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날 크리스마스 케익트리 점등식을 갖고 크리스마스 축제시즌에 들어감

▶장애인의날-
장애인의 날, 장애인들을 위해 무료로 개방.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 엉망입니다;
  • hoon***
    (2008.06.04 12:24:57)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테마파크의 고객만족서비스사례에 관한 연구
  • 경영적 특성3) 현대 테마파크의 특성5. 테마파크의 기능과 역할 116. 우리나라의 테마파크 12Ⅲ. 테마파크 고객만족 서비스 현황분석 131. 에버랜드 131) 에버랜드 개요2) 에버랜드의 서비스 전략분석2. 롯데월드 201) 롯데월드 개요2) 롯데월드의 경쟁력 고찰3) 롯데월드의 서비스 전략분석Ⅳ. 서비스 전략 아이디어 271. 요금2. 이벤트3. 종업원 서비스4. 기타Ⅴ. 결론 28참고문헌 29Ⅰ. 서론관광산업은 정보산업, 환경산업과 더불어 3대 성장산업 중

  • [테마파크] 테마파크의 정의, 테마파크사업의 특징과 세계 테마파크의 현황, 국내 테마파크의 현황 및 향후 테마파크의 발전 방안 분석(사례 중심)
  • 경영 사이버 세계에서 고객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지면서 서비스를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라는 취지아래 에버랜드는 off-line과 on-line 양쪽 모두의 사업을 공략하고 있다. 서비스사업의 품질은 조직원의 자질에 따라 좌우된다는 신념 하에 수평조직문화, 자율과 창의를 중시하는 문화를 일구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이 e-비즈니스를 추진하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 사업부별로 콘텐츠를 만들고 e

  • [경제] ** GE의 위기와 대책 **
  • 경영전략을 내세웠다. 이제 GE는 인수와 합병을 통한 사업다각화와 덩치 키우기에서 벗어나 GE 본연의 핵심사업인 항공기 엔진 등에 역량을 집중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에 따라 수소 연료전지, 첨단 의료 장비 등 차세대 제품개발에 무려 4억 달러의 연구개발비를 쏟기로 결정했다. 이제 장기적으로 핵심적인 신제품 개발만이 GE의 미래를 보장한다는 것이 이멜트 회장의 생각이다. GE는 앞으로 마케팅과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이를 위해 다양한 제

  • 롯데월드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롯데월드 미래전략수립
  • 전략을 실시 중이다. 그러나 가격은 다소 부담스러운 편이다. 에버랜드에 비해 약간 더 비싼 55000원 선에 자유이용권이 판매되고 있는데, 서비스를 통해서 받는 효익이 비용만큼 가치 있는지 따져본다면 아무래도 가격을 낮출 필요성이 보인다. 롯데월드는 특유의 테마성과 접근성이 높지만 규모나 전체적인 서비스 품질 차원에서 보자면 에버랜드보다는 떨어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가격 책정에도 어느 정도 변동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Place롯데월

  • 이랜드의_성공요인_분석과_나아갈_방향
  • 랜드는 지식경영을 도입함으로 위기 속에 놓여있던 회사를 엄청난 부가가치 창출과 끊임없는 성장을 이루게 만들었다. 이러한 지식경영을 통해 크게 성장했던 이랜드는 또다시 한번 재도약을 하기 위해 꿈꾸고 있다. 그것은 바로 지식경영을 바탕으로 공격적인 경영전략과 해외시장 진출이다. 이랜드는 그룹성장의 동력이었던 M&A를 재가동 했는데, 이는 올해 3월에 테마파크C&우방랜드를 인수하고 동아백화점 5개점, 동아마크 2개점을 연이어 인수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