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o 모형에 기반한 항공사 교육서비스품질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1 연구 배경 / 연구 목적
Ⅱ. 이론적 배경
2.1 교육서비스품질의 기존연구
2.2 Kano의 품질이론
Ⅲ. 연구방법 설계 및 분석 & 결과
3.1 교육서비스품질 측정도구
3.2 Kano모형을 이용한 분석방법
3.3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3.4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품질요소 분류 결과
3.5 Kano 모형에 따른 품질분류
3.5 Kano 모형의 품질요소 평균분석
3.7 품질 제고방안 및 시사점
Ⅳ. 요약 및 결론
4.1 연구결과와 한계
- 본문내용
-
1.1 연구 배경 / 연구 목적
교육에 있어서의 품질평가
기업의 서비스 품질과 직결되는 매우 중요한 경쟁요소
=
연구 목적
선행 연구를 토대로 기업의 교육서비스 품질요인을 추출
Kano 모형을 이용하여 각 속성의 만족, 불만족에 따른 매력적, 당연적, 무관심, 회의적, 역품질 요소를 밝힌다.
이러한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서비스기업의 교육서비스품질 개선 방안을 모색
2.1 교육서비스품질의 기존연구
교육서비스에 대한 선행연구는
주로 학교교육에 대해 많이 이루어짐
많은 연구자들이 대학 교육서비스 품질 연구
공급자 중심의 교육
수요자 중심의 교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즈니의 픽사 기업인수 합병의 동기인수과정합병결과
- 월트 디즈니사 분석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 [스포츠 마케팅] K리그의 문제점 및 전략
- 우리 나라 공연문화 문제점과 개선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