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햅쌀밥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0 / 2018.05.20
- 5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농심 햅쌀밥 마케팅전략
- 목차
-
1. 시장상황
2. 원인분석
3. 기회요인도출
4. 전략
5. 컨셉
6. 크리에이티브안
7. 매체계획
8. sp계획
- 본문내용
-
1. 시장상황 - 시장확대요인
사회적배경
? 여성의 사회진출
? 맞벌이 부부의 증가
? 독신자의 증가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 주5일 근무제확산
? 개인의 여가활용욕구증대
? 가사노동시간단축을 위해 인스턴트식품에 대해 거부감감소
? 가족이 같이 식사를 하는 기회가 줄어들고 가정내의 개별취식화
기술의 발전
? 기존 레토르토밥과 달리 밥 본래의 맛을 유지하는 가공기술
? 전자렌지보급률65%에 따른 전자레인지 전용식품의 카테고리형성
1.시장상황 ? 시장점유율
햅쌀밥 13%
햇반 87%
양자구도의 즉석밥시장은 햇반이 이미 장악
<중 략>
? 타겟 : 미혼 남녀 20대초~ 30대초반 (삼성동,광화문주변)
? 직업 : 대학생-9명, 직장인(미혼,맞벌이)-21명
? FGI결과 (장점)
√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밥 먹는 것 같다 - 27명
√ 술 마신 다음날 아침 속풀이로 좋다 - 21명
√ 회사근처에서 간단한 아침대용으로 좋다 ? 24명
√ 아침에 국과 밥을 같이 먹어서 든든하다 - 23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