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베비언스의 마케팅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7 / 2018.05.17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G생활건강 베비언스의 마케팅 전략
목차
1. 기업 및 브랜드 소개
(1)LG생활건강
(2)베비언스

2. 베비언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
(1)소비자 집단 정의
(2)경쟁상황 분석
(3)4P분석

3. 브랜드에 대한 문제제기
(1)소비자 조사
(2)문제점 분석

4. 문제해결을 위한 소비자 조사 및 결과 분석

5. 브랜드 마케팅 재구성 및 전략적 제언
본문내용
사업 분야
생활용품 사업은 6가지 분야의 제품을 생산, 구강용품, 피부용품, 모발용품, 세탁용품, 지류용품, 주거용품, 주요브랜드로는 페리오, 죽염, 자연퐁, 샤프란, 엘라스틴 등이 있음

1984년 드봉 브랜드로 출발, 1993년 국내최초로 CGMP 적격업체로 승인,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 제조기술 보유, 주요 브랜드로는 더페이스샵, 오휘,수려한, 숨, 비욘드, 이자녹스, 보니 등이 있음

<중략>

베비언스 : 베이비(Baby) + 사이언스(Science) 즉, 아기에게 맞춘 과학적 설계를 의미함
베비언스 퍼스트밀 : LG생활건강에서 2012년 6월에 출시한 액상분유. 아기의 성장단계에 맞춰 두뇌성분(0~6개월), 자가영양균형(6~12개월), 성장발육(12~24개월) 성분 등을 체계적으로 영양설계 했으며 가루를 녹여 물에 타 먹는 번거로움을 없앤 것이 특징
액상분유 시장에서 베비언스가 차지하는 비중은 적지 않으나 4000억원 수준의 전체 분유 장에서 액상분유시장이 차지하는 규모는 10억원 정도로 매우 미미함. 따라서 베비언스의 점유율을 높이는 전략과 동시에 액상분유시장 자체를 키울 수 있는 전략도 필요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목표설정뒤 목표달성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베비언스, 토디앙실버케어無온극진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제품군LG생활건강 사업부별 영업이익 및 기여도출처: 각 사 홈페이지출처: 이트레이드 증권 리서치본부마케팅전략3 (FOR GOAL 3)중국 내 시장 확장 및 유통채널 다양화 및 마케팅 활동 강화OUTLINE(단위 : 백만달러)200920102012(E)2013(E)2014(E)2015(E)글로벌시장규모225,313 233,726 242,841 252,554 263,414 275,004 중국 시장규모15,54916,89918,26519,74421,38323,200 A - B209,764 216,827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전략과 성공요인및 SWOT분석과 아모레퍼시픽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베비언스, 토디앙실버케어無온극진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제품군LG생활건강 사업부별 영업이익 및 기여도출처: 각 사 홈페이지출처: 이트레이드 증권 리서치본부6. 마케팅목표 달성위한 전략제안 3중국 내 시장 확장 및 유통채널 다양화 및 마케팅 활동 강화OUTLINE(단위 : 백만달러)200920102012(E)2013(E)2014(E)2015(E)글로벌시장규모225,313 233,726 242,841 252,554 263,414 275,004 중국 시장규모15,54916,89918,26519,74421,38323,200 A - B209,

  • [브랜드마케팅] 삼성물산의 래미안 브랜드 및 마케팅분석
  • 방안 41제 10 장 Financial Projections 43제 11 장 Implementation Controls 4411.1 중앙공원과 주변 편의시설 설치 후 이용 4411.2 분양 전/후 CRM 프로그램 4411.3 리모델링 사업 45제 12 장 참고 문헌 4612.1 한국 문헌: 저널 4612.2 외국 문헌: 서적 4612.3 관련 홈페이지 46제 13 장 참고자료 4713.1 P세대란 4713.1.1 P세대 개념 정리 4713.1.2 P세대 특징 4713.1.3 P세대에 대한 마케팅 전략:”Reverse Marketing” 48삼성 래미안 선정 이유우리 나라에서 아파트라는 새로운 주거 공간이 도

  • [소비자 관련 문제와 개선 방안] 소비자의 권리와 역할, 소비자 관련 주요 문제, 집단과의 관계개선
  • 생활양식이 형성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기업측면에서는 소비자만족이 증가하고 불평이 감소하며 만족한 소비자의 구전으로 인하여 기업이미지와 로열티가 제고된다. 정부측면에서는 공공정책이 원활해지는 환경이 조성되고 공공이익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어 사회적 비용이 감소되는 효과가 있다.이러한 소비자 교육의 효과로 인하여 보다 바람직한 소비자와 기업의 관계가 형성될 수 있을 것이다.4) 사회적 마케팅 실현사회적 마케팅 개념은 기

  • 우리나라 화장품산업의 현황과 발전방안
  • 마케팅 지원․관계기관 협조체계 구축 : ‘09.6월․마케팅 지원계획 확정․시행 : ‘09.12월③ 화장품에 대한 규제 선진화① 화장품 표시광고 범위의 적정화․화장품법 개정안 마련 및 국회 제출 : ‘09.3월․하위법령 개정안 마련 및 시행 : ‘09.8월② 화장품 표시내용 및 방법 개선③ 의약외품의 화장품 전환 추진④ 기능성화장품 제도의 개선방안 검토⑤ 수입자․제조위탁자 품질․안전관리 강화⑥ 화장품 원료관리를 네거티브 방식으로 전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