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생활건강 액상분유 베니언스 퍼스트밀 광고커뮤니케이션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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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LG 생활건강 액상분유 베니언스 퍼스트밀 광고커뮤니케이션전략
목차
1. 광고 상황 분석
1) 상황 분석
2) 제품 분석
3) 소비자 분석
4) 광고 분석
5) SWOT 분석
6) 문제점 및 기회점

2. 광고 기본 전략
1) 광고 목표
2) 광고 목표 소비자
3)광고 컨셉
4) 광고 예산

3. 광고 표현 전략
1) 광고 표현 목표
2) 광고 표현 컨셉
3) 광고 표현 전략
4) 광고 표현 전술

4. 광고 매체 전략
1) 광고 매체 목표
2) 광고 매체 분석
3) 광고 매체 전략
4) 광고 매체 전술
본문내용
분유 시장은 성숙기로서
자사만의 제공 편익에 대한 차별화 전략이 필요함
과반수 이상의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의 광고를 보았지만
액상 분유라는 단순한 특징만을 가장 많이 기억
분유를 사용하는 데 있어 편리성을 추구하고
제품 선택 시 영양을 고려하는
20~30대 여성
목표 소비자들에게 “손실 없이 영양을 보존하고, 바로 수유 가능한
액상분유로 영양과 편리함을 한꺼번에 잡았다”라는
핵심 메시지에 주의를 갖게 한다.
광고 소구 방법 ? 이성적 소구
: 제품이 목표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편익인 “손실 없이 영양을 보존하고, 바로 수유 가능한 액상분유”에 집중시킨다.

광고 제작 기법 ? 입증식 광고
: 경쟁 제품과의 비교를 통해 제품의 장점 및 핵심 편익을 증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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