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M -인적자원관리] 이태리베이커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14 / 2019.12.24
- 1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Background of CEO
1. Introduction
2. Career
3. Family
4. Business background
Ⅱ. Introduction
1. Overview of the Company
2. History of the Company
3. Organizational structure
Ⅲ. Competitiveness of Company
1. Product
2. Best seller
Ⅳ. Markets &Competitors
1. Competitors
2. Visitors
3. Relationships
4. Price
Ⅴ. Strategies
1. Product Development
2. Marketing
Ⅵ. HRM System
1. Recruitment.
2. Training
3. Performance Evaluation.
4. Compensation
Ⅶ. Recommendations
1. Product Market and Competitors
2. HRM
- 본문내용
-
1. Product Market and Competitors
(1) 차별화
– 대부분의 경쟁업체와의 제품이 유사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타사와 차별성을 가져야 한다.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의 입맛의 변화와 연령대별의 차별성을 고려하여야 할 필요성이 있다.
(2) 시식
– 자사의 제품을 먼저 시식하게 함으로써 맛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운 제품이 출시됐을 경우 경쟁업체와의 차별화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킬 수 있다.
(3) 인테리어
– 이태리 Bakery에 처음 들어섰을 때 근처에 있는 경쟁업체와 똑같은 인테리어와 환경이었다. 고객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어필하기 위해서 자사를 깨끗하게 유지시킬 필요가 있다. 특히 직접 생산하는 빵 제조실은 세심한 배려가 필요하다. 또한 가게내부의 빛을 밝게 유지시킴으로써 소비자들로 하여금 깔끔한 이미지를 전달 할 수 있다.
(4) 이벤트
–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가 창립일에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발함으로써 경쟁업체와는 다른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당일마다 할인되는 제품을 선정해서 다른 날 보다 더 싼값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있을 수 있다. 또는 일년에 하루를 빵 먹는 날로 지정하여 그날은 빵의 보편화를 위해서 대대적인 선전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설문지] 광고모델의 교체가 상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서브웨이 마케팅 PPT - 서브웨이 SUBWAY 기업분석,성공요인,3C분석과 서브웨이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미래전략제언 PPT
- 빈폴 마케팅 전략
- 폴로 랄프로렌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폴로 랄프로렌 향후시사점- 폴로 랄프로렌 마케팅연구 보고서
-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 올리브영 브랜드분석/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사례와 SWOT분석/올리브영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사업계획서-인터넷베이커리창업
- [국제마케팅] 브리타 한국시장 진출전략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하나 선정하여 어떤 마케팅믹스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