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M -인적자원관리] 이태리베이커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1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Background of CEO
1. Introduction
2. Career
3. Family
4. Business background
Ⅱ. Introduction
1. Overview of the Company
2. History of the Company
3. Organizational structure
Ⅲ. Competitiveness of Company
1. Product
2. Best seller
Ⅳ. Markets &Competitors
1. Competitors
2. Visitors
3. Relationships
4. Price
Ⅴ. Strategies
1. Product Development
2. Marketing
Ⅵ. HRM System
1. Recruitment.
2. Training
3. Performance Evaluation.
4. Compensation
Ⅶ. Recommendations
1. Product Market and Competitors
2. HRM
본문내용
1. Product Market and Competitors
(1) 차별화
– 대부분의 경쟁업체와의 제품이 유사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타사와 차별성을 가져야 한다.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의 입맛의 변화와 연령대별의 차별성을 고려하여야 할 필요성이 있다.

(2) 시식
– 자사의 제품을 먼저 시식하게 함으로써 맛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운 제품이 출시됐을 경우 경쟁업체와의 차별화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킬 수 있다.

(3) 인테리어
– 이태리 Bakery에 처음 들어섰을 때 근처에 있는 경쟁업체와 똑같은 인테리어와 환경이었다. 고객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어필하기 위해서 자사를 깨끗하게 유지시킬 필요가 있다. 특히 직접 생산하는 빵 제조실은 세심한 배려가 필요하다. 또한 가게내부의 빛을 밝게 유지시킴으로써 소비자들로 하여금 깔끔한 이미지를 전달 할 수 있다.

(4) 이벤트
–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가 창립일에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발함으로써 경쟁업체와는 다른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당일마다 할인되는 제품을 선정해서 다른 날 보다 더 싼값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있을 수 있다. 또는 일년에 하루를 빵 먹는 날로 지정하여 그날은 빵의 보편화를 위해서 대대적인 선전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전략 분석(프라자호텔 경영전략과 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
  • HRM 또한 우수 서비스에 포함된다고 보았으며, 한화 그룹 차원에서 직원에게 제공하는 우수 서비스라고 보았다. 플라자에서는 직원들도 자신의 자산이라는 점을 인지하고 직원의 복지 향상을 위해 국내 호텔 최초로 헬스키퍼 제도를 도입해 임직원의 업무 능력 향상과 건강관리, 피로회복과 질병 예방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시각장애인 복지관과 서울시의 공동추진으로 장애인고용 MOU를 체결해 플라자 호텔에서 ‘헬스

  • [마케팅전략] 패밀리레스토랑-TGIFRIDAY에대한 마케팅전략 수립
  • 관리비35,053,636,40537,778,282,87439,000,000,000영업이익2,021,112,625-1,530,838,651-700,000,000경상이익1,779,016,792-3,597,511,707-1,500,000,000대차대조표유동자산8,943,000,00022,922,000,00030,000,000,000고정자산55,342,085,12258,855,469,36460,000,000,000순유동자산3,917,811,86619,400,779,91226,000,000,000자산총계 64,285,000,00081,777,000,00095,000,000,000누적감가상각16,251,917,88118,962,561,87920,000,000,000유동부채 25,899,899,70836,628,372,08740,000,000,000자본금 7,020,000,0007,020,000,0007,020,000,000자본

  • Starbucks(스타벅스)의 경영전략에 관한 보고서
  • 관리 스타벅스는 직영으로만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철저한 품질관리가 가능하고 이를 통해 차별화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해 갈 수 있었다. 또한 매뉴얼에 의해 일정기간 잘 훈련된 숙련된 바라스타들에 의해서만 커피를 만들고 서비스하게 함으로써 스타벅스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 새로운 문화에 대한 변화 욕구 충족요즘의 서울과 지방의 주요백화점들은 고급브랜드를 경쟁적으로 유치하여 매장을 고급화 시키려는 추세가 활발

  • 스타벅스 서비스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
  • 관리한다.그룹별로 스타벅스 측에서 제공하는 혜택에 커다란 차이를 주어 고객으로 하여금 구매욕구를 자극한다.그 혜택은 분기나 반기와 같이 일정한 시기마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거나 신메뉴에 대한 런칭행사를 개최하여 고객을 초대하거나 시식권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의 참여기회 보장 등의 방법이 있다.2)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활용하라한때 우리나라에서 ‘된장녀’라는 말이 유행했을 때 그 된장녀들의 손에는

  • [인사관리] 전략적 유연적 인적자원관리
  • 2006년도 인사관리 조별 보고서STRAEGIC & FLEXIBLE HRM 戰略的 人事管理 有緣的 人事管理 목 차 I. 환경변화와 전략적 인사관리1. 들어가며 2. 전략적 인사관리(1) 인사관리의 전략적 패러다임(2) 전통적인 접근방식과의 차이(3) 전략적 인사관리의 특징3. 인사관리의 리엔지니어링과 패러다임 전환(1) 우리나라 인사관리의 문제점(2) 리엔지니어링과 패러다임 전환 및 시장모형II. 유연적 인적자원관리 전략1. 인적자원의 유연화(1)환경변화의 인적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