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피자헛 생산운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22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피자헛
1. 다양한 제품의 개발
2.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피자헛 야탑점 개관
도미노 피자 야탑점과 비교
고객만족도 조사
야탑점 핵심역량
배달 물량 증가로 인한 핵심역량의 위기
문제 해결
결론
- 본문내용
-
1. 다양한 제품의 개발
피자헛은 지금까지 한국인에 맞는 다양한 피자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여 선보이는 제품마다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가장 최근의 성공작으로는 리치골드가 있으며 리치골드는 현재 출시 1년만에 700만판을 돌파하는 성공을 거두고 있다. 또한 피자 제품 뿐 아니라 새로운 메뉴의 컴비네이션을 통해서 고객의 욕구에 맞는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다양한 메뉴를 혼합한 friends set, lover’s set, 피자도 즐기면서 불우이웃도 도울 수 있는 희망세트, 사랑 세트 등등의 많은 세트메뉴들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2.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1) CHAMPS
champ는 Cleanliness(매장의 청결), Hospitality(고객에 대한 환대), Accuracy(주문의 정확성), Maintenance(시설의 보수유지), Product Quality(제품의 품질), Speed(신속한 서비스)의 고객이 요구하는 6가지 요소를 파악하여 이를 토대로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고 팀웍을 강화하는 서비스를 강화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일2회 매니저의 전직원을 상대로 한 교육을 실시하여 직원들이 이를 상기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또한 매월 서비스 암행어사(미스터리 고객)를 전국 레스토랑에 파견하여 위의 6개 항목을 기준으로 각 레스토랑을 평가하고 향후 인센티브에 반영하고 있으며, 매년 직원들의 서비스 기량을 겨루는 대회인 챔스 챌린지(CHAMPS Challenge)도 실시하고 있다. 이런 champs program은 피자헛의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