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피자헛 생산운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2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Pizzahut
Competitive Advantage of Pizzahut
Operation Analysis – case “야탑점”
About “야탑점”
Core competence
Problems &
Suggestions
Conclusion
본문내용
다양한 제품의 개발
한국인에 맞는 다양한 피자를 위한 노력
출시한 신제품마다 흥행 돌풍
가장 최근의 성공작 – 리치골드 (현재 출시 1년만에 700만판 돌파)
메뉴의 컴비네이션 통해 다양한 고객의 욕구 충족
Ex. Friends set. lover’s set  친구, 연인들을 위한 메뉴 희망세트. 사랑 세트  불우이웃돕기

CHAMPS

Cleanliness(매장의 청결)
Hospitality(고객에 대한 환대)
Accuracy(주문의 정확성)
Maintenance(시설의 보수유지)
Product Quality(제품의 품질)
Speed(신속한 서비스)
Cleanliness(매장의 청결)

CHAMPS? 고객이 요구하는 6가지 요소를 파악하여 이를 토대로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고 팀웍 강화와 서비스 강화 프로그램
everyday training : 매일2회 매니저의 전직원 교육
 직원들 상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음
every month evaluation : 서비스 암행어사(미스터리 고객)의 파견
 전국 레스토랑에 파견
 champs 6개 항목 기준으로 레스토랑을 평가
 향후 인센티브 반영
CHAMPS challenge : 매년 직원들의 서비스 기량 대회
 직원들의 경쟁력을 강화
CHAMPS program은 피자헛의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원동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운영관리]서비스 운영관리 사례 분석-BBQ와 KFC의 성공과 실패사례.
  • 관리, 구매력과 유통분야에 있어서도 위기가 초래될 수 있다.Ⅲ. 결론오늘날의 산업은 서비스산업이 경제의 주축을 이루고 있다. 과거에 기업이 시장에서 주인의 입장이었다면, 오늘날은 소비자가 기업을 선택한다. 많은 기업들에게 있어 시대의 트렌드와 소비자의 입맛을 알지 못한다면 그 기업은 성공할 수 없다. 여기에 기업 자체에 있어서도 끊임없는 자기혁신과 소비자에 대한 서비스의 제공 등을 이끌어가야 한다. 서비스 운영에 있어서도 성공

  • [생산관리] 피자헛 생산관리
  • 관리생산관리비교*분석FA컴퓨터매출액↓표준사용량 계산매 장 실제 재고량 조사↓ 실제 사용량 조사Ideal DataActual Data비교분석작업으로 두 데이타간의 차이를 조정운영관리90%전국 매장수 340여 개전국 매장수 340여 개10%▶ 직영 vs 프랜차이즈직 영▶ 브랜드 백서브랜드 포지셔닝 : 브랜드 특성, 브랜드의 장점, 브랜드의 핵심 가치 규정HighIIIIIIIVHighLow분위기맛피자헛운영관리미스터피자도미노피자▶ 브랜드 백서브랜드 이

  • 피자헛 성공사례
  • 관리, 마케팅 전개, 서비스 기법창출, 업소 경영전략 등에서 문제점등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당면된 문제점을 분석하여 업소 경영의 과학화, 현대화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기술 도입으로 전근대적인 경영구조를 개선해야 할 과제를 안고 있다. 따라서 외식시장의 발전방향 및 기반정립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초조사를 통해 외식시장의 현황을 파악해 보았다. (자료제공 : 한국음식업 중앙회 연감)본 론1. 피자헛 브랜드 기원 및 모기업 ‘얌브램드’

  • [벤처기업론] 터치 스크린
  • 분석- 위험성 분Ⅵ. 재무 타당성 분석Ⅰ. 사업 타당성 분석의 개념(1) 사업 타당성 분석이란?최종 투자 여부 결정까지 발굴된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미래에 예상되는 경제적 가정을 전제로 관련된 모든 요소와 이들의 상호 관계를 고려하여, 특정 프로젝트의 성공 가능성을 조사, 분석하는 일련의 과정. 구체적으로는 신규프로젝트에 대한 시장성을 분석하고 프로젝트의 건설 비용 등 소요 자금을 추정하며, 생산원가와 일반관리비등을 분석 예측하여

  • 청정원 순창 고추장의 마케팅 전략
  • 관리해 나가야 하며 국내 1위가 아닌 세계의 1등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할 것이다.청정원의 마케팅 전략Vision고객의 생활 속에 늘 함께 하는 가족 같은 1등 식품 브랜드Mission가장 맛있고 가장 편리하고 가장 안전한 식품을 제공하여 고객의 식생활에 즐거움 제공Personality가족을 위해 정성스럽게 음식을 준비하고 있는 주부Positioning신선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정성을 다하는 식품 브랜드감사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