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젠 마케팅사례] 삼성 하우젠 핵심역량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하우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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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하우젠 핵심역량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하우젠 미래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하우젠의 미래전략제언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삼성 하우젠 브랜드소개

2. 하우젠 현 상황분석

3. 삼성 하우젠의 핵심역량

4. 하우젠 SWOT분석

5. 하우젠 물류전략 분석

6. 하우젠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7. 하우젠 마케팅 4P전략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하우젠 미래전략제언
본문내용
하우젠‘HAUZEN‘은 독일어 Haus(집)와 Zentrum(중심)의 조합어로서, ‘생활의 중심’이라는 생활 가전의 핵심 가치를 표현하고 있다. 하우젠은 의미 및 청감상 통합브랜드로서의 규모감도 전달해 준다. 하우젠은또한 독일어를 활용함으로써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로서 신뢰감을 주며, 고급스러운 품격과 현대적인 이미지를 전달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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