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대우김치냉장고 클라세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대우 일렉트로닉스 기업 소개
2) 제품 시장 정의
3) 거시 환경 분석
4) 미시 환경 분석
5) SWOT 분석
6) STP
7) 4P MIX
8) 마케팅 전략 제언 및 Feedback
- 본문내용
-
Vision
미래기술을 통해 친건강, 친가족, 친환경을
지향하는 기업정신.
2010년까지 매출액 230억불, 이익률 6%의
‘Global Top 10’ 기업 목표.
품질경영, 책임경영, 인재경영을 통해 새로운
사업기회를 발굴 / 핵심역량에 집중
김치냉장고의 Life Cycle?
->2001년까지는 판매량이 줄어드는 추세였으나, 2001년도 김치
장고 시장이 활성화됨에 따라 판매량이 급상승하였으며, 2003년
말까지 판매량이 유지되는 상태.
=> 2004년 현재 초기 성숙기
소비자는 어떨까?'
Digital Conversions' 선호
Well-being 열풍으로 신선함/ 저염도 김치 장기보관 필요성 증대
구매 결정 요인으로 디자인의 중요성 부각
고소득 여성의 증가로 고가 가전제품 수요 증대
제품 구매 후 A/S 에 민감
가전제품 선택시 브랜드 의존도 높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