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울우유 `네버다이칸`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5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브랜드 '서울우유'
2. 서울우유의 '네버다이 칸' 선정 동기
3. '네버다이 칸' 제품 특성
4. 시장분석 및 경쟁 범위
5. 경쟁시장의 특성
6. 시장의 영향 요인
7. 마케팅 전략
8. '네버다이 칸' 마케팅 믹스
9. 서울우유의 마케팅 활동 평가 및 대안 제시
- 본문내용
-
서울우유의 '네버다이 칸' 선정 동기
서울우유는 유제품부문 브랜드파워1위를 차지할 정도의 소비자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었으나 유독 발효유제품으로 내놓은 네버다이 칸은 큰 성과를 발휘하지 못하였다. 네버다이 칸의 경우에는 시장진입이 다른 유제품기업들에 비해 다소 늦어 이미 시장에 뛰어든 상품들 즉, 다른 경쟁사의 발효유제품은 이미 고정화된 이미지로 소비자들 마음에 크게 포지셔닝되어 있으나, 네버다이 칸은 고정화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심어주지 못하여 현재 발효유시장에서 약 8%정도의 낮은 시장점유율 차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