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주)한국야쿠르트 발효유부문 전략경영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8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사명 (존재이유)
목표설정
전략 수립
전략 실행
평가 및 통제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회사 소개
상호 : ㈜한국야쿠르트 (KOREA YAKULT CO., LTD)
대표이사 : 김순무 사장
본사주소 :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28-10
매출액 : 9,050억원(2004년 기준)
자본금 : 500억원
인원현황 : 직원 1,700명
조직현황 : 16개 지점, 85개 영업소, 550개 영업장, 7공장, 2물류소
사업영역 : 발효유, 라면, 스낵, 음류, 먹는 샘물, 레토르트
관계사 및 자회사 : 나드리 화장품, 비락, 파스퇴르유업
웰빙 트렌드
정장작용
비타민 생성
면역력 강화
유해세균 억제
구매 용이성
야쿠르트 아줌마 (방문판매조직)
도 소매 슈퍼마켓
발효유 시장 경쟁 상황 (2005년)
한국야쿠르트-매치니코프(장), 윌(위), 쿠퍼스(간)
남양유업-불가리스(장), 위력(위)
매일유업-구트 HD-1(위,간), 불가리아(장)
파스퇴르-쾌변요구르트(장)
빙그레-닥터캡슐(장)
서울우유-칸(장),헤파스(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