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전략경영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30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명 (존재이유)
2.목표설정
3.전략 수립
4.전략 실행
5.평가 및 통제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한국 야쿠르트 회사 소개
상호 : ㈜한국야쿠르트 (KOREA YAKULT CO., LTD)
대표이사 : 김순무 사장
본사주소 :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28-10
매출액 : 9,050억원(2004년 기준)
자본금 : 500억원
인원현황 : 직원 1,700명
조직현황 : 16개 지점, 85개 영업소, 550개 영업장, 7공장, 2물류소
사업영역 : 발효유, 라면, 스낵, 음료, 먹는 샘물, 레토르트
관계사 및 자회사 : 나드리 화장품, 비락, 파스퇴르유업
발효유 시장 경쟁 상황 (1998년)
파스퇴르 요구르트(1988년 파스퇴르 유업)
불가리스 (1990년 남양유업)
메치니코프 (1995년 한국야쿠르트)
닥터캡슐 (1997년 빙그레)
장에는 GG (1998년 매일유업)
네버다이칸 (1998년 서울우유)
장에 집중된 시장구조
불가리스 독주 & 나머지 맹추격
경쟁심화에 따른 시장 포화현상
↓
불가리스를이길 수 있는새로운 발효유 시장 창출을 목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