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LG발코니전용창 광고기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1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 설명
(1) 발코니 전용창이란?
(2) LG 발코니 전용창
2. 현재 상황분석
(1)시장 분석
(2)소비자 분석
(3) 경쟁자 분석
(4) 기존 광고 전략의 분석
3. SWOT 분석
(1)Strength
(2)Weakness
(3)Opportunity
(4)Threat
4. STP 전략
(1)Market Segmentation
1) 인구통계학적 분류
2) 생활 양식에 의한 분류
3) 지역에 의한 분류
4) 사회 계층에 의한 분류
(2) Target Audience
(3) Positioning
5. 4P 전략
(1)Product
(2)Price
(3)Place
(4)Promotion
1)매체 전략
2)크리에이티브 전략
6. 우리의 광고 설명
- 본문내용
-
(1) 발코니 전용창이란?
발코니 전용창은 주택의 가장 외부에 설치되는 창으로서 다음의 다섯 가지 주요 기능을 갖고 있다. 즉 발코니 전용창은 주택의 외관과 인테리어를 결정하는 건축요소이며, 채광, 환기, 조망의 기본적인 창의 기능 외에도 방범적인 기능도 갖고 있다.
(2) LG 발코니 전용창
LG 화학은 기존에 일반 창호를 발코니 크기에 맞추어 크게 제작하던 것을 97년 ‘발코니 전용창’이라는 브랜드로 따로 제작, 출시했다. 크기 뿐 아니라 소재 면에서도 기존의 금속 소재 발코니 창의 한계인 열 손실, 누수 발생, 밀폐성 저하 및 인테리어성의 부족을 극복하기 위해 PVC 소재를 사용하여 안정성과 기능성을 추구해 왔다. 출시 이후 LG는 발코니 전용창의 시장을 열고 선점, 확대하여 왔다.
(1) 시장 분석
2003년 기준 전체창호 시장 규모는 약 1조 300억원이며, LG 화학이 3000억원을 차지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LG 발코니 전용창이라는 단일 브랜드는 1,350억원을 차지함으로써 중고가 발코니 전용창 시장에서 가장 큰 규모를 차지하고 있다
(시장점유율 1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