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LG발코니전용창 광고기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 설명
(1) 발코니 전용창이란?
(2) LG 발코니 전용창

2. 현재 상황분석
(1)시장 분석
(2)소비자 분석
(3) 경쟁자 분석
(4) 기존 광고 전략의 분석

3. SWOT 분석
(1)Strength
(2)Weakness
(3)Opportunity
(4)Threat

4. STP 전략
(1)Market Segmentation
1) 인구통계학적 분류
2) 생활 양식에 의한 분류
3) 지역에 의한 분류
4) 사회 계층에 의한 분류
(2) Target Audience
(3) Positioning

5. 4P 전략
(1)Product
(2)Price
(3)Place
(4)Promotion
1)매체 전략
2)크리에이티브 전략

6. 우리의 광고 설명
본문내용
(1) 발코니 전용창이란?
발코니 전용창은 주택의 가장 외부에 설치되는 창으로서 다음의 다섯 가지 주요 기능을 갖고 있다. 즉 발코니 전용창은 주택의 외관과 인테리어를 결정하는 건축요소이며, 채광, 환기, 조망의 기본적인 창의 기능 외에도 방범적인 기능도 갖고 있다.

(2) LG 발코니 전용창
LG 화학은 기존에 일반 창호를 발코니 크기에 맞추어 크게 제작하던 것을 97년 ‘발코니 전용창’이라는 브랜드로 따로 제작, 출시했다. 크기 뿐 아니라 소재 면에서도 기존의 금속 소재 발코니 창의 한계인 열 손실, 누수 발생, 밀폐성 저하 및 인테리어성의 부족을 극복하기 위해 PVC 소재를 사용하여 안정성과 기능성을 추구해 왔다. 출시 이후 LG는 발코니 전용창의 시장을 열고 선점, 확대하여 왔다.

(1) 시장 분석
2003년 기준 전체창호 시장 규모는 약 1조 300억원이며, LG 화학이 3000억원을 차지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LG 발코니 전용창이라는 단일 브랜드는 1,350억원을 차지함으로써 중고가 발코니 전용창 시장에서 가장 큰 규모를 차지하고 있다
(시장점유율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발달사] 광고음악 CM송 조사
  • 광고사에서 지금까지도 기억에 남는 대표적인 CM송이다. 그만큼 CM송의 위력을 보여주는 사례다. CM송은 그 자체로 기억하기 용이하기 때문에 상표의 기억을 쉽게 하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시대의 설정 상황을 알려줌으로써 메시지를 간접적으로도 전달할 수 있다.예) LG발코니 전용 창 - LG화학LG발코니 창은 DJ DOC를 모델로 흥겨운 패러디 송을 주제로 한 광고를 선보였다. 2000년 여름 모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던 흥겨운 댄스곡 Run to U를‘발코니, 발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창업컨설던트 49.품질관리/식품가공 50.품질관리분야/경영시스템51.번역사/프리랜서 52.마케팅/인사담당 53.쇼핑몰/웹기획 54.화장품회사/마케팅 55.기획/웹디자인/홈페이지운영 56.디자인/광고디자인 57.00테크/기술영업 58.경영지원59.경영지원-260. Car세일즈맨-영업 61. 00항공 - 승무원62.전자회사-일반사무63. 해외영업 64.서비스센터 -AS기사65.기계설계 66.생산관리 67.정유회사-홍보68.품질관리 69.KT-일반사무 70.해운회사-세무/회계 71.해운회사-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광고는 저에게 희망의 울림처럼 다가왔습니다. 귀사에 입사하게 된다면 다시 한번 제 삶을 시작하게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저의 지식과 지혜를 바탕으로 하는 문학도 출신으로서 문화부 기자를 희망합니다. 귀사는 우리 사회에서 진보와 개혁을 추진하는 신문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귀사의 신문을 창간호부터 이제까지 구독해 오고 있는 저는 귀사 의 기자들의 사명감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최선을 다한 노력이 역력한 기사는 구독

  • 생활경제 보고서 - SNS 내에서의 성공적인 광고 요소에 대한 탐구
  • 광고 창이라던가,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홍보도 가능하다. 2) 기업들의 성공 사례코카콜라코카콜라는 기업내에서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지 않고, 두명의 젊은 청년들이 만든 코카콜라의 페이지를 이용하여 홍보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현재는 약 3800만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고의 홍보 페이지로 성장하였다. 기업관계자가 아닌 개설자가 페이스북을 만든 사례로서는 처음이며, 일방적인 홍보로 이루어지지 않고 다양한 재미적 요소와 더불

  • 평생교육실습 실습일지 + 공문서작성 + 기사작성 + 기관SWOT분석 + 프로그램기획안
  • 광고를 실시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현수막 부착하여 홍보함(2) 자체 홍보 리플릿을 제작하여 관내 부착하고 평생교육수토피아 블로그 및 카페를 통한 홍보활동을 실시함 활용매체 : 현수막, 지역신문 홍보 활동(교차로)첨부5 평생교육 프로그램 예산 편성하기【프로그램 예산 편성】■ 예비부모교육: 까꿍아가! 엄마, 아빠란다!내역세부내용산출근거비용외부강사전문강사 1명시간당 70,000원3회 * 2시간420,000원시설사용료강의실 사용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