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품질경영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09 / 2017.01.09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모토로라 품질경영 ppt입니다.
(ppt 노트에 추가설명 있어요)
목차
1. 기업소개(모토로라)
2. 모토로라 개선프로젝트(성공사례)
3. 모토로라의 몰락(실패사례)
4. 결론
5. 현재
본문내용
모토로라는 1928년 미국 폴 갤빈이 설립한 전자기기 제조업 회사로 배터리 엘리미네이터, 자동차용 라디오, 핸디토키, 워키토키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발전해 나가며 핸드폰 시장에 뛰어들게 된다. 그 과정중 식스시그마를 처음 실현한 기업으로 모토로라는 품질경영에 있어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두개의 사례를 볼 수 있으며 현재상황으로는 레노버에 인수되어 새로운 스마트폰 출시중에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운영관리] 품질경영 및 관리
  • 모토로라의 품질 혁신 방법. 완전무결에 가까운 품질수준으로서 산포를 줄이는 것이 중요.If, 산포가 작으면Low cost,Short Cycle TimeHigh customer satisfactionppm(parts per million) : 백 만개(회) 중 몇 개(회) 식스시그마(six sigma)*미국 6시그마 세계적으로 확산Fortune 글로벌 500대 기업의 40%가 6시그마 도입2000년을 전후하여 6시그마가 세계로 확산되어, 현재 세계적 기업의 40% 이상이 6시그마 경영 추진.미국의 주요 병원 상당수가 6시그마를 추진하고 있

  • 모토롤라 Motorola 기업 분석 국제 마케팅 국제경영론
  • 경영 성과Marketing MixSTP & SWOT환경분석독자적 어플리케이션중국시장에 특화된 어플리케이션 제공→ 기본 검색엔진 : ‘바이두’로 제공 국내 독자 App은 SK앱스토어를 통해 제공 4.마케팅 전략Identitiy4P – Product 모토블러 – App Market 기업소개연구 개발 및 미래 전략경영 성과Marketing MixSTP & SWOT환경분석요건 : 대본 쓸때 참고 주요 외신들에 따르면 ‘샵포앱스(SHOP4APPS)’라는 이름의 이 앱스토어는 중국시장 내 XT800과 같은 모토로라

  • [생산관리] 삼성카드의 6 Sigma(6시그마) 사례
  • 경영적 시각에서 살펴보면, 6 시그마는 회사 전반적 변화를 추구하여 혁신적인 결과를 성취지속하기 위해서 조직 전반에서 일어나는 대규모적인 프로세스 개혁이라고 할 수 있다. 둘째로, 운영적 시각에서 살펴보면 기업활동의 모든 요소를 작업공정별로 계량화하고 품질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소의 오차범위를 6시그마 내에 묶어 두는 전사적 품질 혁신 운동으로 설명할 수 있다. 모토로라에 근무하던 마이클 해리에 의해 1987년 창안된 6 시그

  • 도요타자동차 기업분석 도요타자동차 리콜사례 도요타자동차 자동차시장 도요타자동차 브랜드마케팅 도요타자동차 서비스마케팅 도요타자동차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경영전략|위기극복사례|결론&시사점주요 차종 소개- 렉서스(lexus)경쟁차보다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 고급승용차 Benz 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유인효과개별 브랜드 전략 도입: Lexus 와 Toyata 의 연관성을 강조하지 않음품질과 가격의 포지셔닝으로 Lexus 의 가치 상승시킴판매믹스 개선 효과→1세대 렉서스ES250과 2014년형 렉서스CT200h시장분석기업소개 |시장분석|경영전략|위기극복사례|결론&시사점주요 차종 소개- 아발론(avalon)

  • 도요타 기업분석 도요타 경영전략 도요타 자동차시장 도요타 브랜드마케팅 도요타 서비스마케팅 도요타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경영전략|위기극복사례|결론&시사점기업 문화010203항상 장기적인 것에 집중하라-단기적인 결정보다는 장기적 전략을 선호하라-연구할 시간을 갖고 전속력으로 실행하라현재가 아닌 미래 트렌드로 도약하라-조직과 함께 기꺼이 발전하라-권력이 없는 듯 행동하는 관리자를 보유하라모두가 책임감을 갖도록 자질을 키워라-진실을 알려서 품질을 개선하라-닿을 수 없는 높이까지 바를 올려라기업소개기업소개 |시장분석|경영전략|위기극복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