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태평양의 성공적인 성도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경쟁기업 분석
태평양 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 현황
태평양 중국 진출 전략
중국 성도 방문 결과
SWOT 분석
VISION
S.T.E.P
마케팅 4P MIX
결 론
본문내용
2. 코리아나 화장품

진출시기 및 지역 : 북경 등 동북 연안지방
진출형태 : 합자회사(현지합자 투자법인)
제품 : 엔시아 / 오르시아 / 코리아나 녹두
유통 : 상해를 중심으로 한 고급 백화점 입점(12개 성 / 27개 백화점 매장 입점)
촉진 : 고객 사은 행사 활성화 등 현지 대 고객 관리 강화
Skin care 브랜드에 대한 중점적 마케팅
제품 차별적 우월성 확보
장기 브랜드 전략 : 기업 이미지 강화
해외 전문 미용 강사 육성, 현지채용 매장점원 역량 강화
중국 현지 이미지 shop 구축, 대고객 활동 활성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중국 네티즌의 자사 홍보 프로그램 참여유도

문제점
Global 고급 브랜드의 부재
고가전략을 수행하기에는 브랜드 인지도가 낮음
외국기업으로서의 중국시장 내 교섭력 열위
물류 등 유통 시스템에서 중국기업에 열위
자본력에서 상대적으로 외국 거대 화장품 기업에 열위
중국 서부지역(성도 중심) 소비자에 대한 이해가 부족
중국 기업들의 마케팅 역량의 강화
서부지역 진출을 위한 전략적 거점 부재
고가의 TV 광고 비용으로 인한 홍보의 문제점

Entry mode

성도에 물류창고(Warehouse) 확보
경쟁제품과는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함
- TV 광고가 아닌 인쇄매체를 활용한 접근 등
차별화된 유통채널 개척과 기존 유통채널의 강화를 통한 진출
- 기존 유통채널(백화점)을 활용한 진입
- 화장품 전문매장 오픈을 통한 유통채널 개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이마트 중국진출전략
  • 경영관리전략 방법ⅰ. 운영시스템의 도입과 서비스의 차별화 ① 한국 최초로 POP(point of purchase)를 도입하여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신세계는 한국에서의 이마트 및 프라이스클럽 등의 할인점운영의 노하우와 전산시스템을 중국상황에 맞는 시스템으로 발전시켜 상해 이마트에 자체 운영관리시스템과 바코드 시스템을 구축하여 적용하고 있다.중국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단품관리시스템으로 재고관리 및 판매관리의 효율을 높여 상품회전율의 상

  • [국제경영]대교학습지 중국시장 진출 전략
  • 국제 경쟁 업체의 진입예상(구몬, 몬테소리, 재능, 한솔)2.학습지 시장에 대한 인지도 부족-학습지라는 교육매체의 부존3.재능교육에 대한 현지인들의 긍정적 평가와 상하이 진출5.문제점 도출5-1 주문제점* 학습지에 대한 인지도 부족=> 전략 -중국에서 과외나 학원은 고소득층이나 누릴수 있을만큼 경제적 부담이 크다. 따라서 눈높이 교재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중산층과 고소득층을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낮은 가격으로도 우수한 교재와 방

  • [국제경영] 이랜드의 중국진출현황과 전략 Metersbonwe
  • 진출을 꾀하고 있는 우리 기업들에게 보여주고 있다.2) 국제 가격 전략(Price Strategy)중국 소비자들의 구매성향이 점점 ‘비싼 것’을 추구하는 쪽으로 바뀌고 있기 때문에 그리고 ‘명품’ 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서 가격은 비싸게 책정해야 할 것이다. 이는 고급화 전략과 일맥상통한다고 볼 수 있다. E-LAND의 가격대와 중국 상위브랜드 상품의 가격 비교상 품재 킷셔 츠면 바 지청 바 지스 웨 터E-LAND 가격대300위안약40,000원200위안

  • [국제경영] LG전자의 점진적인 세계화
  • 경영 시기 (1995년∼현재)2000. 91999. 71999. 71999. 51996. 31995. 51995. 7LG 정보통신과 합병디지털 LG 비전선포LG필립스엘스드 합작반도체사업부를 현대전자에 매각도약 2005 선포- 제2창립 기념일LG전자로 회사명 변경제니스 인수혁신의 시기: 21세기를 향한 경영혁신(1987∼1994)199319941991. 121989. 1TFT-LCD 사업관련 투자 강화중국시장 전략적 진출국내최초로 가전수출 20억 달러 돌파21세기를 향한 비전 설정국제화시기: 국제화 및 점단기술개발(1978∼1

  • [경영학원론] 한화 김승연 회장의 경영 사례 연구
  • 경영의 전문화다. 한화는 제2의 창업을 추진하며 외적으로 큰 성장을 한 것이 사실이다. 김종회 회장으로부터 기업을 물려받을 당시보다 자산이 40배 이상 늘은 것만 봐도 얼마나 큰 성장을 했는지 알 수 있다. 이 과정에서 불도저식의 제왕적 경영방식이 효과적으로 작용했던 것도 부인할 수 없다. 하지만 지금과 같은 글로벌 정보 사회에서는 앞서 말한 경영방식만으로는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다. 인사시스템과 의사결정시스템의의 개선을 통하여 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