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태평양의 성공적인 성도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경쟁기업 분석
태평양 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 현황
태평양 중국 진출 전략
중국 성도 방문 결과
SWOT 분석
VISION
S.T.E.P
마케팅 4P MIX
결 론
- 본문내용
-
2. 코리아나 화장품
진출시기 및 지역 : 북경 등 동북 연안지방
진출형태 : 합자회사(현지합자 투자법인)
제품 : 엔시아 / 오르시아 / 코리아나 녹두
유통 : 상해를 중심으로 한 고급 백화점 입점(12개 성 / 27개 백화점 매장 입점)
촉진 : 고객 사은 행사 활성화 등 현지 대 고객 관리 강화
Skin care 브랜드에 대한 중점적 마케팅
제품 차별적 우월성 확보
장기 브랜드 전략 : 기업 이미지 강화
해외 전문 미용 강사 육성, 현지채용 매장점원 역량 강화
중국 현지 이미지 shop 구축, 대고객 활동 활성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중국 네티즌의 자사 홍보 프로그램 참여유도
문제점
Global 고급 브랜드의 부재
고가전략을 수행하기에는 브랜드 인지도가 낮음
외국기업으로서의 중국시장 내 교섭력 열위
물류 등 유통 시스템에서 중국기업에 열위
자본력에서 상대적으로 외국 거대 화장품 기업에 열위
중국 서부지역(성도 중심) 소비자에 대한 이해가 부족
중국 기업들의 마케팅 역량의 강화
서부지역 진출을 위한 전략적 거점 부재
고가의 TV 광고 비용으로 인한 홍보의 문제점
Entry mode
성도에 물류창고(Warehouse) 확보
경쟁제품과는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함
- TV 광고가 아닌 인쇄매체를 활용한 접근 등
차별화된 유통채널 개척과 기존 유통채널의 강화를 통한 진출
- 기존 유통채널(백화점)을 활용한 진입
- 화장품 전문매장 오픈을 통한 유통채널 개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