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대교학습지 중국시장 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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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사 례 요 약
1) 기업소개
2) 기업목표
3) 대교 학습지의 중국시장 진출동기

2. 사례제시
1) 선정한 기업의 제품
2) 해외시장 진출 등에 대한 현황소개
2-1) 국내 시장 분석
2-2) 국내 경쟁사 분석
2-3) 해외 시장 환경
2-4) 해외 시장 경쟁사 분석
2-5) 해외 시장 고객 분석

3. 대교 눈높이 교재의 STP전략
3-1) 중국 시장의 Segmentation
3-2) 중국 시장의 고객 Targeting

4. 대교 눈높이의 SWOT분석

5. 문제점도출
1) 주문제점
2) 부수적 문제

6. 대안도출

7. 결론
본문내용
"눈높이교육"으로 유명한 대교는 지난76년 창사이래 25년 간 눈높이 학습시스템을 정착시킨 국내의 대표적인 학습지 업체로 올2월 현재 전국 2백30만 명의 눈높이 회원과 1만8천여 대교 가족을 두고 있다.
대교의 교육사업 분야 매출액은 지난해 6천8백억 원에 달했으며 올해 8천1백억 원의 매출 목표를 세워놓고 있다. 대교의 경영비전은 "고객의 발전을 중시하고 사회에 대한 기업의 사명을 다하자 "는 것. 그 바탕에는 고객 중심의 "눈높이교육철학"이 깔려있다. 눈높이교육은 학습자 개개인의 능력에 맞춰 난이도를 조절하는 개인 별,능력 별 학습이 가능한 학습자 중심의 교육시스템이다. 눈높이교육은 학년에 관계없이 학습자의 수준과 능력에 맞는 단계부터 학습을 해가기 때문에 기초 실력을 튼튼히 다질 수 있을 뿐 아니라 난이도 조절도 수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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