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US 비너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3 / 2018.01.03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VENUS 비너스 마케팅전략
- 목차
-
1. 소개
2. 환경분석
3. 인터뷰&설문조사
4. 마케팅전략
5. Financial Goal
- 본문내용
-
☞ 선정이유 브랜드소개
? 전통적 유교문화로 인해서 성 관련 문화의 폐쇄성이 존재하는 한국
? 하지만 시대가 변화하면서 속옷이 패션의 아이콘이 되는 추세!
? 이에 충분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지만 암묵적으로 쉬쉬하던 비너스라는 브랜드를 수면위로 끌어올려 다루어보고자 한다.
‘착한’ 몸매 열풍 베이글녀 대세
사랑의 비너스♬
? 우리나라 여성속옷 최초의 브랜드
? 마켓쉐어 1위, 브랜드파워 1위
? 끊임없는 기능성 제품 개발과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
? 엘레강스한 여성미를 반영
<중 략>
*Q. 현재 프로모션에서
스마트기기를 이용한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할 생각은 없으신가요?
현재 비너스의 주 고객층이 첨단기기에는 익숙하지 않은 연령대이기 때문에 Digital 보다 더 빠른 Analog 을 바탕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동시에 QR코드를 적극 도입하는 등 새로운 변화에도 발맞추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