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US 비너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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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VENUS 비너스 마케팅전략
목차
1. 소개
2. 환경분석
3. 인터뷰&설문조사
4. 마케팅전략
5. Financial Goal
본문내용
☞ 선정이유 브랜드소개
? 전통적 유교문화로 인해서 성 관련 문화의 폐쇄성이 존재하는 한국
? 하지만 시대가 변화하면서 속옷이 패션의 아이콘이 되는 추세!
? 이에 충분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지만 암묵적으로 쉬쉬하던 비너스라는 브랜드를 수면위로 끌어올려 다루어보고자 한다.
‘착한’ 몸매 열풍 베이글녀 대세

사랑의 비너스♬
? 우리나라 여성속옷 최초의 브랜드
? 마켓쉐어 1위, 브랜드파워 1위
? 끊임없는 기능성 제품 개발과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
? 엘레강스한 여성미를 반영

<중 략>

*Q. 현재 프로모션에서
스마트기기를 이용한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할 생각은 없으신가요?
현재 비너스의 주 고객층이 첨단기기에는 익숙하지 않은 연령대이기 때문에 Digital 보다 더 빠른 Analog 을 바탕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동시에 QR코드를 적극 도입하는 등 새로운 변화에도 발맞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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