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남성 속옷 브랜드 런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 소개
2. 시장 기회
3. 시장 분석
4. 사업 계획 초안
- 본문내용
-
2010년 매출액: 1조 5,497억 원
(전년1조 3,695억 원 대비 성장)
상반기매출액: 6,843억 원, 하반기 매출액: 8,654억 원
전체 속옷 시장의 약 30% 차지
남성 시장 규모 vs 여성 시장 규모 = 30 : 70
2010년 매출액: 약 4,800억 원
전체 인구 = 약 4,800만 명
남성 인구 vs 여성 인구 = 50: 50
남성 인구수 : 약 2,400만 명
남성 이너웨어 시장이 고성장기에 돌입할 것으로 예상되며, 규모와 질 모두에서 향후 꾸준한 성장이 기대됨.
연혁: 1977년 주식회사 쌍방울, 2006년 트라이브랜즈로 개칭.
2009년 매출액 1,336억원
주요 브랜드: 트라이, 트라이 키즈, 채리, 태거, 크리켓
최근 발열시스템 이너웨어 [트라이 히트업] , 고기능성 쿨맥스 소재 언더웨어 [트라이 쿨맥스] 출시
연혁: 1946년 한흥메리야스 공장 설립, 1996년 주식회사 비와이씨로 상호변경, 2006년 한국능률협회선정 남성내의부문 브랜드파워 1위기업 선정
2010년 매출액 1,132억원
주요 브랜드: BYC, 스콜피오, 르송, 아미에, 쌜핑크, 보디히트, 조이클로
올해 들어 약진을 거듭, 비비안, 신영와코루의 매출액을 제침. 내의 겸 세미아웃도어용 신개념 기능성 내의 [보디히트]의 선전
연혁: 1991년 제임스 딘 창립, 1993 주식회사 좋은사람들 설립
2009년 매출액 1,132억원
주요 브랜드: 섹시쿠키, 보디가드, 예스, 슈가프리, 돈앤돈스, 제임스딘, 리바이스 바디웨어(라이센스) 등
최근 [보디가드 MW라인] 출시 – 디자인보다 건강한 바디웨어로 승부, 2011년 미국 시장 진출 계획
반팔형 메리야스.
여름과 겨울 모두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소재.
수분흡수성과 보온성이 모두 좋아 쾌적한 온도와 상태를 유지시켜 줌.
아우터, 홈웨어로 착용 가능.
민소매형 메리야스.
최근 러닝셔츠를 아우터로 입어 과감하게 몸매를 드러내는 룩이 유행.
겉옷으로 입어도 스타일리쉬한, 심플하면서도 견고한 디자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