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아 오피러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4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오피러스 마케팅 전략
■ 독립브랜드 마케팅
■ 고급화 전략
■ 공격적인 마케팅
■ 고객과의 관계마케팅 강화
2. 오피러스만의 특징
■ 스타일
■ 파워트레인
■ 안전
■ 승차감
■ 소음 진동
■ 시트
■ 신기술 및 신사양
3. 오피러스에 대한 타사 경쟁 제품현황
■ 현대자동차
■ 지엠대우
■ 쌍용
■ 르노삼성
■ 수입차현황
4. 오피러스의 회사내에서의 기대 및 판매목표
- 본문내용
-
1.오피러스 마케팅 전략
■ 독립브랜드 마케팅
오피러스는 기아차 로고와 명칭을 배제하고 차명만을 사용하며 별도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이는 도요타의 렉서스가 독립브랜드 마케팅으로 큰성공을 거둔 사례가 있으나 우리나라 자동차 업계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마케팅 전략으로 눈길을 끈다.(브랜드 차별화)
■ 고급화 전략
오피러스는 자유분방한 30-40대 밴처 기업가, 50대 이상의 성공한 최고경영자(ceo) 명품을 선호하는 남녀전문직 종사자를 주요 타겟으로 삼아 품격있는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고, 오피러스가 가진 고급 세단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특히 강남매장을 중심으로 매장 고급화작업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다른 승용차와 플랫폼을 공유하지 않고 신규플랫폼을 사용, 최고의 품질을 확보했으며 고급컬러인 흑장미색을 브랜드화해 차의 이미지를 한층 고급화시킨다는 전략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