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이베이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7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이베이 닷컴의 설립배경
2) 이베이 닷컴의 회사소개
3) 이베이의 매출 상황
4) 이베이의 경영 특징
5) 이베이의 성공전략
- 본문내용
-
1) 이베이 닷컴의 설립배경
: 이베이는 1995년 9월 프로그래머 Pierre Omidiar에 의해 옥션컴(Auction come)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었다. 이베이라는 이름은 1997년 9월 채택이 되었다. 이때 되서야 투자
자금으로 인해 디자인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확장 가능한 업무 지원용 거래 처리 시
스템을 완비할 수 있었다. 이베이의 설립배경은 Pierre가 애인에게 선물하려고 인터넷
에 캔디상자를 사겠다는 공고를 띄우자 수천 명이 모여든다는 데서 착안하여 물건을
놓고 한꺼번에 가격을 흥정하여 비싸게 팔고, 싸게 살 수 있도록 한다는 아이디어로
출발하였다. 이는 새로운 소비패턴으로 정착되며 새로운 온라인 경매시장을 형성 시켰
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