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경영] LBS 기반 모바일프로모션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LBS 기술 소개
LBS 비즈니스 모델
LBS 비즈니스 모델의 STP
비즈니스 모델의 영화업계 적용
5 forces 를 이용한 환경 분석
마케팅 전략 제시
결론
본문내용
LBS Application

차세대 이동통신 + LBS
= 긴급구조, 위치기반 상거래
텔레메틱스 + LBS
= 교통관제, 차량제어/관리
지능형 로봇 + LBS
= 로봇제어, 상황분석/판단

The Best Example “E911(Enhanced 911)”
미국의 긴급구난 system 관련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시대의 가격

가격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자사의 이익으로 전환시키기 위한 핵심 변수
맥킨지 – 변동비의 1% 개선  영업이익 7.8% 개선
판매량의 1% 개선  영업이익 3.3% 개선
가격의 1% 인상  영업이익 11.19%까지 향상
500명의 온라인 쇼핑객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 따르면, 인터넷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람들 중 71%의 사람들이 가격을 가장 중요한 변수로 지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모바일마케팅 레포트
  • 모바일 마케팅은 모바일과 마케팅을 접목한 단어로써 모바일을 통해 마케팅을 하는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의 특성에는 개인성과 즉시성, 지역성,휴대성, 간결성이 있다. 개인성은 일대일 방식 마케팅이 가능한 것으로서 개별적인 광고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즉시성은 늘 가지고 다닌다는 모바일의 개념을 언제 어디서나 즉시 사용, 전달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지역성으로는 LBS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휴대성은 정보의 휴대성을

  • 모바일광고의 개요, 동향, 모바일광고시장 활성화방안
  • 정보의 양매우 제한적무제한제한적즉각적인 효과측정확인 어려움확인 가능확인 가능이동성없음제한적높음온라인/ 오프라인 연동없음제한적매우 높음고객 밀착성낮음높음매우 높음(자료: 탁진영황영보, 2005)2. 모바일광고의 특징① 모바일 광고의 특징은 광고메시지를 인터넷이라는 기술적 기반과 쌍방향성 등의 차별화된 특성들을 내세워 개인화된 타깃에 정확하게 도달하여 광고노출이 가능하게 하는 점이다(이홍일, 2011).② 모

  • [마케팅] SK텔레콤 마케팅전략
  • 정보통신까지 쉬지않고 달려온 지난 21년, SK Telecom이 오늘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보통신 기업으로 성장하였다.시대흐름을 주도하면 성장하는 기업SK Telecom은 이 같은 시대의 흐름을 주도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는 가치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컨버전스 흐름에 대비한 다각적인 성장기반을 마련했다. 멜론, GXG, 모바일 싸이월드 등 무선인터넷을 중심으로 사업을 고도화하고 통신방송금융엔터테인먼트 산업 융복합화에 대비해 모네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통신망 첫 개통2000.11애니콜, 품질 경영 대통령 상 수상2000.12애니콜 PDA폰 출시, 주문형 VOD휴대폰 세계 최초 개발2001.01휴대폰 생산 5천만대 돌파2001.02초슬림 초경량 CDMA2000폰 출시2001.05컬러 동영상 휴대폰 업계 첫 출시2001.09삼성 휴대폰, 전세계 GSM 규격 공인 취득2001.11중국 CDMA 시범 망 공급업체 선정, 3분기 세계 휴대폰 시장 4위2001.12삼성 전자 브랜드 가치 국내 1위2001단일 모델 단말기 sch-x350 130만대 판매로 최다 판매 기록2002.01고화질 TFT-LC

  • [정보통신경영] LBSNS(위치 기반 SNS)의 현재와 미래
  • 정보 제공 기능 강화⓷ 멘션에 대한 필터링⓸ 혜택과 제휴2.수익모델⓵ 딩동 사례⓶ 리서치 정보 제공⓷ 지정 지역 상세정보 제공⓸ 기업제휴 Ⅴ 결론※참고문헌I LBSNS 정의 1. LBS란?위치기반서비스(Location Based Service)란 이동 중인 사용자에게 무선 및 유선 통신을 통해 쉽고 빠르게 사용자의 위치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LBS는 개인의 일상생활에도 깊숙이 파고들어, 이제는 Mobile, Web, 개인용, 차량용 등 다양한 분야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