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핸드폰 시장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4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판매전략
1-(1) 휴대폰 시장의 마케팅 전략
1-(2) 모바일의 마케팅 활용
1-(3)마케팅 전략
2. 브랜드 가치
2-(1)브랜드 가치
2 -(2)각 휴대전화 브랜드의 가치
3. 디자인 전략
3-(1). LG 전자의 디자인경영
3-(2) 디자인 전략의 성공사례
4. 휴대전화 시장의 마케팅 전략
4-1)세계 휴대폰 시장의 현황
4-2)우리나라 휴대폰의 가치 분석
4-3)해외 시장내 마케팅 전략
4-4)향후 마케팅 강화 방안
5. 벤치마킹 & 핵심역량
5-(1) 벤치마킹의 정의
5-(2) 휴대전화 시장의 밴치마킹 사례(모토로라)
5-(3)핵심역량
- 본문내용
-
경영학원론 9조 히릿~
핸드폰 시장의 마케팅 전략
1. 판매전략
1-(1) 휴대폰 시장의 마케팅 전략
휴대폰 시장의 마케팅 전략을 알기 위해서는 휴대폰이 사람들에게어떠한 위치에 존재하는지 알아야한다. 배경을 살펴보자면, 우리 생활에 깊숙이 자리잡게 된 것은 집이나 사무실이라는 공간에서 공공의 소유물로서 존재했던 전화기가 개인의 소유물로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 할 수 있는 개인화(Personality) 및 이동성(Mobile)을 가진 모바일 전화기로 진화했기 때문 이다. 이제 핸드폰은 단순한 음성 통화 기능이외에 단문메세지(SMS)를 보낼 수도 있으며, 무선인터넷에 접속하여 게임이나 뉴스 등의 정보탐색과 영화 , 음악 , 방송 등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무선 브로드밴드 서비스로 확장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연동하여 인터렉티브한 커뮤니케이션 접목도 가능하다.
이러한 무선 인터넷의 발전에 따른 사용자 증가는 마케팅이 가능한 사용자 기반이 갖춰져 기업에서는 모바일을 활용한 광고 및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