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외적 환경 분석
1)고객분석
2)경쟁자분석
3)시장분석
2.내적 환경 분석
3.목표설정
4.전략수립
- 본문내용
-
1.외적환경 분석
1)고객분석
①시장 세분화
주요 고객을 연령,추구하는 편익, 브랜드
애호도로 세분화함
① 시장 세분화
가. 연령
10대:학교매점에서 양산된 빵을 구입하거나, 부모가 사오는 제과점 빵을 접하며, 직접적인 구매력은 적다.
20-30대:바쁜 직장생활.아침식사 또는 간식으로 빵을 구매, 고급스럽거나 영양을 강조한 제과점 빵을 주로 구매.기념일을 위한 제과점 케익 소비. 특히 30대 주부 구매력 높음.
40대 이상: 빵보다 밥 선호.자신을 위한 빵구매 보다는 아이들의 간식을 위해 구입. 구매력 높음.
나. 추구하는 편익:
1. 단순히 배만 부르면 된다고 생각하는 고객층, 즉 싼가격을 추구하는 고객층
2. 영양가와 맛등을 꼼꼼히 따지며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고객층, 즉 품질을 중요시하는 고객층들로 나뉜다.
다. 브랜드 애호도:
1. 한가지 브랜드에 대한 애호도를 가진 소비자층,
2. 여러 브랜드를 좋아하는 소비자층, 다양한 종류의 빵을 원하고 할인판매 등을 따라 브랜드에 관계없이 구매를 하는 소비자 층이다.
자료평가
- 보고서가 없으니 영 별로네요 ㅜㅜ
- ljc0***
(2008.11.20 15:08:40)
- 좋은 자료네요
- as***
(2007.06.02 06:28:39)
- 자료 좋았어요~
- h***
(2005.10.14 21:34: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