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애경산업 성공사례와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의 전반적 소개
1) 회사특징
2) 경영방침
3) 브랜드성공사례
케라시스
1) 선정이유
2) 출시배경
3) 시장성과 (내적, 외적 요인 중심)
정리(나아갈 방향 제시)
1) 시장전망
2) 고부가가치 제품의 비율 늘려가는 있어 고려할 외적, 내적
요인
본문내용
경영 방침

고객의 삶의 가치를 높이는 라이프 스타일리스트
깨끗함, 혁신, 신뢰를 기반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1등 브랜드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기업
앞서가는 기업, 앞서가는 사고, 앞서가는 경영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
국민생활과 밀접한 생활용품 생산 및 판매


브랜드 성공 사례
덴탈크리닉 2080치약“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
스파크“찬물전용, 강력세척”
파워 트리오 세제“뛰어난 세정력, 탁월한 경제성”
Cleansing Innovation POINT“클렌징 전문 브랜드”
케라시스 샴푸“케라시스 헤어 클리닉 시스템”


덴탈크리닉 2080치약

IMF 이후 시장 상황의 변화고가의 미백 시장 중저가 Family형
치약 개발 Know-How 축적, 치아 건강 운동
제품의 특성 및 경쟁적 차별성1) 2080 치아 건강 운동 추진상품2) 2080 비전실현을 위한 상품3) 2대 치과 질환에 탁월한 치약4) 2080 Fomula, 색전이 없는 줄무늬 치약조성물5) 젊고 신선한 디자인6) 숫자 마케팅, Brand- Name


스파크

1974년 4월 출시
대한민국 세제 판매 1위
바이오 효소와 파워빌더의 효과적 작용
오염 재부착 방지 기능, 특수 거품 조절 시스템
제품의 특성1) 강력한 세척력을 통한 제품의 어필2) 소비자와의 공감대 형성을 통한 친밀감 극대화3) 국내 최초의 증언식 광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그린마케팅과 사례분석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방향성을 제시함에 그 목적이 있다) 최병용 소비자들의 그린의식 및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제31호),1996. p90.본 연구의 목적을 위해 그린마케팅 이론 정립 부분에서는 국내외 기존 문헌을 토대로 이론 연구를 병행하였으며 국내외 기업을 중심으로 환경 친화적 그린 마케팅 사례를 살펴보고자 한다.제 2 장 그린 마케팅에 대한 이론적 고찰제 1 절 그린 마케팅의 출현 배경18세기 후반 산업 혁명이 시작된 이래 20세기

  • [식품마케팅] 성공상품을 통한 마케팅 전략 분석
  • 성공상품을 통한 마케팅 전략 분석Ⅰ. 서론- 마케팅전략 분석의 취지Ⅱ. 마케팅 사례를 통한 전략분석1. 조성아의 ‘루나’2. 왕영은의 ‘톡톡 다이어리’3. 고등어가 잡히지 않는 ‘안동간고등어’Ⅲ. 결론- 각 상품이 나아가야 할 방향Ⅳ. 참고문헌1. 조성아 ‘루나’의 개요1) 조성아 ‘루나’의 소개2) 조성아 ‘루나’의 유래2. 환경분석1) 조성아 ‘루나’의 외부환경 수요특성 경쟁자특성2) 조성아 ‘루나’

  • 사례를 통해 본 컬러마케팅
  • 목 차Ⅰ.서론 Ⅱ. 컬러마케팅의 이론적 고찰1. 컬러마케팅의 등장배경 2. 컬러마케팅의 개념과 필요성Ⅲ. 컬러마케팅의 전략적 접근방법1. 컬러마케팅의 전략적 관점 2. 컬러이미지 기획 3. 이미지 정보로서의 컬러와 컬러예측 4. 이미지 심리의 균형감각 5. 새로운 시대 이미지 컨셉트 6. 상품성공을 위한 컬러 이미지 전략 Ⅳ. 컬러마케팅 전략의 사례연구1. 산업별 컬러마케팅 적용사례 2. 브랜드 컬러마케팅 사례 Ⅴ. 결론 참고문헌Ⅰ. 서론

  • [마케팅] 애경산업의 성공사례 및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내외적요인
  • 애경산업이 보유한 노하우를 토대로 모습을 드러낸 이 제품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짧은 기간에 다양한 고객을 확보하게 됐다. 한 마디로 케라시스의 성공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검증 받은 품질을 토대로 소비자 중심적이고 차별화 된 마케팅전략을 통해 일궈낸 셈이다 2)제품구성케라시스는 손상모발을 윤기있게 바꿔주는 전문 크리닉 제품으로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 앰플 4단계 시스템으로 구성되어있다. 샴푸와 린스는 모발손상원인과 정

  • [마케팅] 2003년도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분석
  • 마케팅활동에 걸림돌이 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기업단위의 마케팅활동에서 시장지배력이 미약한 브랜드나 11위 브랜드와 상승효과를 발생시키지 못하는 브랜드를 통합하거나 없애는 브랜드전략이 점점 더 힘을 얻고 있다. 이는 마케팅을 잘하는 기업으로 업계에서 평가받는 기업이 주도하여 그 실행성과가 검증되고 있다. 제일모직㈜의 빈폴과 갤럭시, 대상㈜의 청정원, ㈜에이스침대의 에이스침대, 애경산업㈜의 2080, 하이트맥주㈜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