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애경산업 성공사례와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의 전반적 소개
1) 회사특징
2) 경영방침
3) 브랜드성공사례
케라시스
1) 선정이유
2) 출시배경
3) 시장성과 (내적, 외적 요인 중심)
정리(나아갈 방향 제시)
1) 시장전망
2) 고부가가치 제품의 비율 늘려가는 있어 고려할 외적, 내적
요인
- 본문내용
-
경영 방침
고객의 삶의 가치를 높이는 라이프 스타일리스트
깨끗함, 혁신, 신뢰를 기반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1등 브랜드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기업
앞서가는 기업, 앞서가는 사고, 앞서가는 경영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
국민생활과 밀접한 생활용품 생산 및 판매
브랜드 성공 사례
덴탈크리닉 2080치약“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
스파크“찬물전용, 강력세척”
파워 트리오 세제“뛰어난 세정력, 탁월한 경제성”
Cleansing Innovation POINT“클렌징 전문 브랜드”
케라시스 샴푸“케라시스 헤어 클리닉 시스템”
덴탈크리닉 2080치약
IMF 이후 시장 상황의 변화고가의 미백 시장 중저가 Family형
치약 개발 Know-How 축적, 치아 건강 운동
제품의 특성 및 경쟁적 차별성1) 2080 치아 건강 운동 추진상품2) 2080 비전실현을 위한 상품3) 2대 치과 질환에 탁월한 치약4) 2080 Fomula, 색전이 없는 줄무늬 치약조성물5) 젊고 신선한 디자인6) 숫자 마케팅, Brand- Name
스파크
1974년 4월 출시
대한민국 세제 판매 1위
바이오 효소와 파워빌더의 효과적 작용
오염 재부착 방지 기능, 특수 거품 조절 시스템
제품의 특성1) 강력한 세척력을 통한 제품의 어필2) 소비자와의 공감대 형성을 통한 친밀감 극대화3) 국내 최초의 증언식 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