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삼성 지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7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삼성전자 소개

Ⅱ. Marketing Planning ? ZIPEL
1. 환경분석
(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3) SWOT 분석
2. O.S.T.P
(1) Objective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3. 4P MIX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결과/성공요인

Ⅲ. 앞으로의 전망 및 결론
본문내용
4.Vision & Mission

삼성전자의 비전은 “디지털 컨버전스 혁명을 주도하는 기업”이다. 이를 실현하기 위한 삼성전자의 미션은 "Digital-ε Company“로 정해졌다.
"Digital-ε Company"란 혁신적인 디지털 제품과 ε - 프로세스를 통해 디지털 컨버전스 혁명을 주도하는 기업을 말한다. "Digital"은 사업구조 개편을 통해 기술과 제품, 사업을 융복합화, 네트워크화하며, 디자인력을 강화하여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에 맞는 제품 혁신을 이루는 것을 의미한다. "ε"는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Simple 하고 Speedy 한 경영체제를 구축함으로써 리드타임 단축과 경영 스피드를 향상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삼성전자는 앞으로 메모리와 System-LSI 반도체, LCD 등의 핵심부품과 A/V, 컴퓨터, 통신, 생활가전 등의 단품들을 네트워크으로 연결해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Total Solution을 제공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삼성전자 국내,해외외 마케팅전략 분석/ 삼성전자 문제점과 미래전략제안
  • 삼성전자 글로벌전략 사례연구< 목차 >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의 경영전략(1) 국내시장 경영전략(2) 해외시장 글로벌전략3. 삼성전자 마케팅전략(1) 삼성전자 SWOT분석(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4. 삼성전자 성공 및 실패사례(1) 국내활동 성공사례1) 지펠 성공사례(2) 국내활동 실패사례1) 모바일메신져 챗온 실패사례2) 자체 소프트웨어 바다OS 실패사례3) MP3 YEPP의 실패사례5. 삼성전자 글로벌활동 사례연구 (1) 해외진출배경(2) 삼성전자

  • [마케팅] 위니아 만도 딤채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 전략
  • 목차I. 기업소개1. ‘위니아 만도’ 기업소개 및 기업사명2. 딤채의 연혁II. 외부분석1. 고객 분석1) 주택공급의 증가에 따른 가능성2) 생활 방식의 변화2. 경쟁사 분석1) 김치냉장고 빅32) 삼성전자 ‘지펠’3) LG 전자 ‘디오스’3. 시장 분석 (환경 분석)III. 내부분석1.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2. STP분석3.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IV. 기존 마케팅전략1. 구전 마케팅 – 입소문 전략2. 무스탕 마케팅 – 써보고 사

  • 콜라보레이션의 개념과 형태및 기업들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사례분석(유니클로,질샌더 사례)
  • 삼성 지펠 마시모주끼2) 제레미스캇 x 아디다스(4) 브랜드 X 장소 콜라보레이션(5) 고관여 콜라보레이션, 저관여 콜라보레이션3. 콜라보레이션전략 실행이유(1) 시장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소비자들은 갈수록 똑똑해지고 있다.(2) 콜라보레이션은 브랜드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3) 콜라보레이션은 그 자체로 화제가 된다.4.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전략Ⅱ. +J 유니클로와 질샌더의 콜라보레이션 사례분석1. 유니클로 회사소개2. 유니클로의 마케

  • [마케팅전략] 위니아 딤채 마케팅전략
  • 위니아 딤채Marketing Strategy목차I. 기업소개1. ‘위니아 만도’ 기업소개 및 기업사명2. 딤채의 연혁II. 외부분석1. 고객 분석1) 주택공급의 증가에 따른 가능성2) 생활 방식의 변화2. 경쟁사 분석1) 김치냉장고 빅32) 삼성전자 ‘지펠’ 3) LG 전자 ‘디오스’ 3. 시장 분석 (환경 분석) III. 내부분석1.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2. STP분석3.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IV. 기존 마케팅전략1. 구전 마케팅 – 입소문 전략2.

  • [브랜드전략]삼성전자` 지펠(Zipel)` 마케팅 전략 분석
  • 지펠의 브랜드 전략이다. 최초 지펠이 소비자에게 익숙하게 다가갈수있었던 것은 이 브랜드 전략이 주효했기 때문인데, 이는 현재 우리나라에서 성공과 우수한 이미지로 대학인의 취업 1순위로 뽑히는 삼성이라는 대표브랜드 이미지를 버리고 지펠 이라는 Product marketing을 한 것이다. 이런 프로덕트 마케팅은 최근 많이 눈에 띄는데 파브 트롬 등이 그 예이다. 삼성측은 브랜드가치가 우수한 삼성이라도 고급 양문형 냉장고 시장에서는 외국사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