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삼성 지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7 / 2019.12.24
- 3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삼성전자 소개
Ⅱ. Marketing Planning ? ZIPEL
1. 환경분석
(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3) SWOT 분석
2. O.S.T.P
(1) Objective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3. 4P MIX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결과/성공요인
Ⅲ. 앞으로의 전망 및 결론
- 본문내용
-
4.Vision & Mission
삼성전자의 비전은 “디지털 컨버전스 혁명을 주도하는 기업”이다. 이를 실현하기 위한 삼성전자의 미션은 "Digital-ε Company“로 정해졌다.
"Digital-ε Company"란 혁신적인 디지털 제품과 ε - 프로세스를 통해 디지털 컨버전스 혁명을 주도하는 기업을 말한다. "Digital"은 사업구조 개편을 통해 기술과 제품, 사업을 융복합화, 네트워크화하며, 디자인력을 강화하여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에 맞는 제품 혁신을 이루는 것을 의미한다. "ε"는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Simple 하고 Speedy 한 경영체제를 구축함으로써 리드타임 단축과 경영 스피드를 향상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삼성전자는 앞으로 메모리와 System-LSI 반도체, LCD 등의 핵심부품과 A/V, 컴퓨터, 통신, 생활가전 등의 단품들을 네트워크으로 연결해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Total Solution을 제공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