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삼성 지펠냉장고(Zipel)의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12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마케팅 목표
Target Profile
양문형 냉장고 시장상황 1
양문형 냉장고의 Product Life Cycle
양문형 냉장고 시장상황 2
양문형 냉장고 시장상황 3
제품 환경 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사 분석(LG-디오스)
경쟁사 분석(대우-클라쎄)
자사 분석 (삼성-지펠)
Targeting
제품 Positioning
Creative 전략
스토리 보드 설명
Media 전략
SP 전략
- 본문내용
-
마케팅 목표: 지펠의 시장 점유율 확대
현재 시장 점유율 50% (디오스 45%, 클라쎄 2%, 기타 3%)
목표 Market Share : 55% (25~30세 소비층 공략)
목표 기간 : 6개월
광고목표
고급이미지 유지
높은 인지도를 구매로 연결
주타겟: 2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의 신혼부부
서브타겟:
40대 후반~50대 초반의 구매력이 높은 기존 고객층의 유지
보급형 냉장고를 교체하려는 소비층
Target Profile
27세 전문직 여성
정장을 즐겨입으며 결혼을 앞둔 여성
허영심이 있고 낭만적인 스타일
친구들과의 술자리를 자주 가지고 드라마를 즐겨봄
미용실과 커피숍을 자주 감(잡지광고에 노출될 가능성 높음)
인터넷을 주 5회 이상 사용(배너 광고)
남자 친구가 있고 데이트 코스로는 극장을 자주 감(극장 광고)
양문형 냉장고 시장상황 1
1997년 5월 삼성전자에서 지펠 출시
1998년 9월 LG전자에서 디오스 출시
2001년 6월 대우전자에서 클라쎄 출시
100% 외제 브랜드 시장에서
국내 브랜드가 98%의 시장을 점유
양문형 냉장고의 Product Life Cycle
(그래프)
자료평가
- 자료에 비해 장수는 많았지만 유용하네요
- rr5***
(2012.07.02 15:56:15)
- 평가 도표가 너무 오래 되었네요.
현실성이 조금 부족합니다. 파워포인트 스킬과 레이아웃도 별루고....
- mega***
(2005.09.25 20:25:39)
- 다소 도움이 됨
- kst1***
(2004.11.10 23:47:3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