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삼성전자` 지펠(Zipel)`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30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본론
○Product
◇인테리어
◇생활 친화적 디자인
◇신 독립 냉각방식
◇i-ZIPEL
◇환경 친화 기술
◇Brand
○PRICE
◇고가격 정책
◇가격 선택폭의 증가
○PLACE
◇판매 비중별 유통
◇삼성전자의 판매지원책
◇맞춤형 주문
◇삼성전자 자회사 TOLOS
◇해외 유통
○PROMOTION
◇DB(Data Base)
◇수입제품과의 경쟁
◇광고
◇판촉
◇개도국 대상 마케팅
◇서비스
◇공익 서비스
◇결과
○결론
- 본문내용
-
●서론
하나의 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자의 반응을 보는 것은 무척이나 긴장되는 일이다. 그 제품을 생산하는데 들어간 많은 노력과 자원 시간 등, 하나의 신제품이 출시되기에는 많은 비용이 투입되기 때문에 생산자 측에서는 신제품 출시시 많은 변수를 고려하여 시장에 내놓게 된다.
이렇게 각 기업들이 서로간의 전략을 가지고 시장을 내놓은 제품중 가장 우수한 결과를 이룬 제품을 지명도 있는 단체나 평가위원회 등에서 '히트' 상품이라 평한는데, 이런 히트 상품은 곧 그 기업의 전략의 성공을 의미하기도 한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서 하나의 히트 상품을 선택해서 그 상품이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며 고 수익률을 유지하는 분석하여 보고자 한다.
최근 영국의 유명한 명품 백화점인 헤롯에서 한 가전업체의 광고를 승인한 일이 있다. 헤롯은 소문난 영국왕실의 명품 백화점으로 초기에는 정장을 입어야 쇼핑이 가능할 정도로 보수적이고 엄격하게 그 품격을 이어가는 백화점이다. 이런곳에서 광고촬영을 한다는 것은 이미 그 기업의 제품이 유럽시장에서 충분한 지위를 지니고 인정되고 있다는 의미가 되는 동시에 그 제품의 품격을 높혀주는역할도 하게 된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이 광고의 모델은 '김남주' 이고 이 광고제품은 다름 아닌 우리나라 가전업체인 삼성의 냉장고라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