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삼성전자 국내,해외외 마케팅전략 분석/ 삼성전자 문제점과 미래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4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4,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삼성전자 국내,해외외 마케팅전략 분석/ 삼성전자 문제점과 미래전략제안 보고서입니다.
총 44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삼성전자 기업소개
2. 삼성전자의 경영전략
(1) 국내시장 경영전략
(2) 해외시장 글로벌전략
3. 삼성전자 마케팅전략
(1) 삼성전자 SWOT분석
(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4. 삼성전자 성공 및 실패사례
(1) 국내활동 성공사례
1) 지펠 성공사례
(2) 국내활동 실패사례
1) 모바일메신져 챗온 실패사례
2) 자체 소프트웨어 바다OS 실패사례
3) MP3 YEPP의 실패사례
5. 삼성전자 글로벌활동 사례연구
(1) 해외진출배경
(2) 삼성전자 해외조직구조
(3) 삼성전자 해외진출 성공사례
1) 헝가리 마케팅전략
2)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3) 유럽진출 마케팅전략
(4) 해외진출 실패사례
1) 일본진출 실패사례
6. 경쟁사와 비교분석
(1) 애플과 비교분석
(2) 소니와 비교분석
7. 삼성전자의 성공요인
8. 삼성전자 문제점과 향후전략 제안
(1) 삼성전자의 문제점
(2) 향후전략제안
- 본문내용
- 삼성전자는 품질혁신을 위해 미국식 품질관리 운동으로 백만 개의 제품을 생산해도 불량품이 나오지 않을 정도로 관리하는 6시그마를 도입하여 불량률을 낮췄다. 일본식 품질관리 기법인 라인스톱제도도 도입하여 생산라인의 근무자는 누구나 불량품이 발생하면 생산라인을 멈출 수 있게 했다. 불량품을 생산하여 소비자로부터 불신을 받고, A/S 하는 비용 등을 감안한다면 차라리 공장의 생산라인을 멈춰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판단한 것이다. 이런 노력의 결과, 품질은 획기적으로 개선된 것으로 평가받는다
자료평가
- 정리는 잘되어 있지만 오래된 내용이네요
- joe2***
(2017.10.29 21:13:17)
- 내용이 업로드 날짜에 비해 예전 내용이 많으며 띄어쓰기가 부분적으로 미흡합니다.
- yunsh2***
(2016.11.19 19:04:1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