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의 차별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2.27 / 2018.02.27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현황 및 분석
2. 위메프 선정이유

Ⅱ. 위메프의 현재
1. 위메프 기업소개
2. 위메프 SWOT 분석
위메프 STP 분석
위메프 4P 분석

Ⅲ. 위메프 경쟁업체의 현재
1. Big 3 업체 현재 전략 분석
2. 쿠팡 STP 분석
쿠팡 4P 분석
3. 티몬 STP 분석
티몬 4P 분석

Ⅳ. 새로운 차별화 전략의 필요성
1. 기사 자료
2. 설문조사

Ⅴ. 차별화 전략 수립
1. 남성 전용 카테고리 신설
2.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판매기획
3. 남성 카테고리 전용 어플
4. 기념일 알림 기능

Ⅵ.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현황 및 분석

(1) 소셜커머스 현황
소셜네트워크라 불리는 사회적 네트워크의 빠른 성장은 소셜웹이라는 새로운 현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러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지속적인 발전과 과거 몇 년 동안 이루어진 혁신적인 변화로 쇼핑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굳이 백화점과 쇼핑매장을 찾아가지 않아도 집에서 전화 한 통으로 물건을 살 수 있는 TV홈쇼핑의 등장도 이젠 옛날이야기다. PC보급이 활발해지면서 전자상거래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했고, 이제는 모바일로 쇼핑의 패러다임이 옮겨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위메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의 분석에 대한 결론1) 이승기이서진의 싸다 절⦁대⦁우⦁위 캠페인’2) ‘무조건 5% 적립’ 과 ‘소셜 최저가 보상제’ 행사3) 파격적인 포인트 적립 ‘블랙 프라이스’4) 블라인드 딜5) 기업 내부 문화 개선2. WEmakePRICE에 필요한 마케팅 전략제안1) 확실한 경쟁우위를 확보 할 수 있는 소규모 마케팅2) 위메프만의 차별화되고 지속적인 마케팅 전략Ⅳ. 참고자료Ⅰ. 서론1. 소셜커머스 개념분석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는 소셜 미디어(SNS)와 온라

  • 위메프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위메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위메프 미래전략제안과 나의의견정리
  • WEmakePRICE기업전략 사례연구< 목차 >1. 위메프 (위메이크프라이스) 기업개요(1) 위메프 기업소개(2) 위메프 선정배경(3) 위메프 경영방침2. 소셜커머스 시장상황분석3. 위메프의 경영전략(1) 서비스전략(2) 홍보전략(3) 고객만족전략(4) 물류전략(5) 윤리경영전략4. 경쟁사전략과 비교분석 (쿠팡)(1) 위메프와 쿠팡의 전략비교분석(2) 쿠팡의 STP 전략분석(3) 쿠팡의 마케팅믹스 4P전략5. 위메프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

  • 위메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위메프 마케팅전략과 4P,서비스전략분석및 위메프 향후마케팅전략제안
  • 위메이크프라이스 마케팅사례연구-목차-1. 위메프 기업소개(1) 기업개요(2) 로고(3) 위메프 기업 History2. 소셜커머스 시장상황분석 (5 Force Model 분석)3. 위메프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위메프의 서비스전략5. 경쟁사와 비교분석6. 위메프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위메프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1) SWOT분석을 통한 마케팅전

  • 위메프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위메프 미래전략수립
  • 위메프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INDEX1. 위메프 기업소개2. 소셜커머스 시장현황분석3. 위메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 4. 위메프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위메프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6. 위메프 미래전략수립1. 위메프 기업소개위메프는 고객에게 매일 전국 방방곡곡의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소개하며, 제휴사와 고객을 연결하여 제휴사에게는 단시간 폭발적인

  • 위메프 기업 경영전략과 SWOT분석
  • 위메프 기업 경영전략과 SWOT분석 CONTENTS1. 위메프 기업개요2. 소셜커머스의 개념3. 위메프 기업 경영전략 사례(1) 마케팅전략(2) 인적자원관리 전략(3) 서비스전략(4) 물류유통전략4. 위메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위메프 향후방향제시1. 위메프 기업개요WE make PRICE의 약자인 위메프는 2010년 10월 8일 서비스를 시작해 지역 고객사(자영업자)들의 인터넷/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