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本)죽 프랜차이즈 성공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8 / 2016.01.28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고객 생활 속에서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기업, 정성과 사랑으로 건강을 디자인하는 외식문화선도기업입니다
- 목차
-
Ⅰ. Introductory
1. History
2. Visions / Beliefs
3. Concept
Ⅱ. Analysis
1. 본죽의 SWOT 분석 기회
2. 본죽의 성공요인
3. 본죽의 경영 이념과 철학
4. SWOT 분석
5. STP
6. 4P
Ⅲ. Future
1. Franchise System
2. 재무정보
3. 개선할점
4. 해결방안
- 본문내용
-
본죽의 성공요인
1. 죽의 명품화, 전혀 다른 새로운 컨셉트와 시장 접근
2. ‘웰빙(well-being)’이라는 사회 트렌드 + 전통건강식 → 소비자의 입맛→
→ 시장 점유율 ↑
3. 죽 건강죽 + 영양 맛죽 → 다양한 메뉴로 세분화 → 죽 메뉴를 철저히 통일
4. 개인입맛대로 일일이 맞춰주는 맞춤 죽 : 웰빙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5. 고급스럽고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와 간판
본죽의 경영 이념과 철학
• 기업이념
• 정성, 사랑, 건강
•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만들어서 고객에게 제공된다
• 가격에 있어서도 타협하지 않는다
철학 정도경영
• 수익을 위해 어떠한 변칙운영을 허용하지 않으며 ‘신뢰’, ‘윤리’, ‘정당한 방법’
• 방법으로 일한 열매를 통하여 이웃과 사회에 도움이 되는 것이다
무차입 경영
• 본죽은 어떤 경우라도 사적인 욕심을 챙기기 위하여, 외형적으로 그럴듯한 규모로 보이기 위하여 무리한 사업 확장은 하지 않는다고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