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 차별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_기업소개
02_인도 진출 배경
03_성공 요인 분석
04_결론
- 본문내용
-
01_기업소개
1967 현대 자동차 주식회사 설립
1976 한국형 자동차 ‘포니’출시
1985 미국 현지 법인 설립
1994 연간 생산 100만대 돌파
1997 터키 공장 준공
1998 인도 공장 준공
2002 캘리포니아 디자인 센터 완공
2003 수출 1000만대 돌파
2004 중국 상용차 합작 공장 설립
2009 30만 대 규모의 체코공장 설립
2010 러시아 공장 준공
2011 유럽 누계 판매 500만대 돌파
2012 브라질 공장 준공
“현대자동차 인도법인(HMI)은 현대자동차의 가장 성공적인 해외투자법인 으로 손꼽히고 있다.”- 인도경제를 해부한다_삼성경제연구소 (2006)
“현대차가 인도자동차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 삼아 '인도모델'을 현대자동차의 국외확장을 위한 벤치마킹대상으로 삼고 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전했다. 인도 현대차 성공 모델삼는다.”- 매일경제 (2003.12.15)
"현대車, 이젠 인도人 성공의 상징“ - 아시아경제 (2008.02.04)
02_인도 진출 배경
중국보다 낮은 인건비
전문대학 졸업생 초임이100~200달러
타밀나두 주 의 기술 전문인력
실업률16~19%
세계에서 가장 값싸게 소형차를
생산할 수 있는 지역
유럽수출 시 용이
PPP (구매력 평가 지수 _ 기준 1인당 국민 총 소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