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인도 성공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현대자동차 인도 성공기
특명!
인도의 국민차를 만들어라!!
*
Executive Summary
자동차업계 1위 <현대자동차>인도진출의 성공요인 분석
차별화된 현지화 전략사용으로 성공
앞으로의 개선방안-새로운 시장 및 차량 개발
www.art-com.co.kr
Copyright by ARTCOM PT All rights reserved.
Company Logo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인도현지화 성공사례분석
*
CONTENT
Executive Summary
Terms of Reference
procedure
외부분석
conclusion
refer to..
내부분석
Findings
www.art-com.co.kr
Copyright by ARTCOM PT All rights reserved.
Company Logo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인도현지화 성공사례분석
*
Terms of Reference
국제 시장에 필요한
마케팅 전략!!
현대 자동차
인도 진출
사례분석
세계1류
되기위한
진출의
교훈
www.art-com.co.kr
Copyright by ARTCOM PT All rights reserved.
Company Logo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인도현지화 성공사례분석
*
Procedure
주제 정하기
자료분석
1차 워드 작업
1차 수정
2차 확정 작업
워드 작업 완료
P.P.T 작업
자료수집
www.art-com.co.kr
Copyright by ARTCOM PT All rights reserved.
Company Logo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인도현지화 성공사례분석
*
Findings 외부 분석
시장특성
소비시장 특성
1인당 GNP $ 300 그러나 부유층은 1.5억명
인도시장의 잠재력
저렴한 노동력, 풍부한 천연자원
정부의 적극적 투자 유치 시책
인도 자동차 시장
92年,97年 정부의 규제 완화, 현재 10여개 회사
www.art-com.co.kr
Copyright by ARTCOM PT All rights reserved.
Company Logo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인도현지화 성공사례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산관리] 신화창조의비밀
  • 인도네시아의 유연탄 개발은 우리에게 많은 시사점을 준다. 그것은 단순히 원자재가 없다고 불평할 것이 아니라 외국에 나가서 몸으로 부딪쳐 원자재를 확보해야 한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원자재에 대한 열의와 정확한 정보 및 연구가 결합된다면 그다지 어려운 문제도 아닐 것이다.주요 성공요인1. 연구개발 & 지속적 지원- 신화창조의 비밀 대부분의 사례에서 나오는 중요한 성공요인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이

  • 글로벌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참고자료글로벌 마케팅, 문준연, 2006.06.25최근 중국의 반덤핑 현황 및 시사점, 대외경제정책연구소 , 2009.08.04 오리온 러시아 진출 성공기, 매경economy, 2005.04.26한국 자동차산업 왜 강한가, 매경economy, 2005.09.07한국, 반덤핑 피제소 2위국-수입규제 대상국, 한겨례신문, 2005.06.02현대 기아차 왜 강한가(글로벌 빅5성과), 뉴시스아이즈, 2009.08.31인터뷰-주병식 오리온 해외담당 부사장, 매경economy, 2005.04.26개도국들 한국에 잇단 러브콜, 중앙일보, 2010.03.3119

  • 글로벌가격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자료글로벌 마케팅, 문준연, 2006.06.25최근 중국의 반덤핑 현황 및 시사점, 대외경제정책연구소 , 2009.08.04오리온 러시아 진출 성공기, 매경economy, 2005.04.26한국 자동차산업 왜 강한가, 매경economy, 2005.09.07한국, 반덤핑 피제소 2위국-수입규제 대상국, 한겨례신문, 2005.06.02현대 기아차 왜 강한가(글로벌 빅5성과), 뉴시스아이즈, 2009.08.31인터뷰-주병식 오리온 해외담당 부사장, 매경economy, 2005.04.26개도국들 한국에 잇단 러브콜, 중앙일보, 2010.03.31LOGO

  • [글로벌기업사례](주)대상과 아지노모도의 국제경영전략
  • 현대 경영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기업들은 여러 가지 노력을 펼치고 있다. 우리나라 기업의 해외진출 성공기 중에서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만큼이나 유명한 성공사례로 일컬어지는 사례 중에 하나가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성공사례’이다. 70년대부터 그 틀을 잡기 시작한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기는 글로벌 환경하에서 기업들의 전략수립에 중요한 본보기가 될만한 사례이다. 이번 경영학개론 발표사례로 미원의 인도

  • 한류에 대해서 레포트
  • 자동차를 만들 수 있는 나라는 세계적으로 몇 나라 안 된다. 드라마 등 TV 콘텐츠도 비슷한 개념이다. 한국은 이제 그런 콘텐츠 수출국 중에 하나가 된 것이고,같은 빅히트 작품이 나오지 않는다고 한류가 시들해졌다는 건 어불성설”이라고 말한다. 그동안 우리민족이 줄곧 문화적인 수입국의 역할만 하다가, 문화 수출국이 되자 자아도취적으로 열광을 하고 있지만, 민족적인 문제가 아니라, 하나의 문화 콘텐츠를 수출한다는 보다 냉정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