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현대자동차의 인도진출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9 / 2019.12.24
- 3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인도시장
(1) 인도의 경제 전망
(2) 인도 시장의 특성
(3) 인프라
(4) 한국 상품 인지도
2. 인도의 자동차 시장
3.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방법
4. 우리에겐 상트로(Santro)가 있다.
(1) 상트로와 액센트
5. 현대자동차의 현지 적응화
(1) 소비자 지향형의 접근
(2) 현지지향형의 접근
6. 인도에 맞는 방법을 찾아라.
(1) 지속적이고 차별화 된 가격 전략
7. 유통망의 확충 - 젊고 활기찬 딜러들
8. 판매촉진전략 - 영혼을 사로잡는 꿈
(1) PR
(2) 광고
(3) 제품라인의 확장
9. 새로운 시장의 개척
(1) 새로운 시장의 개척
(2) 소나타의 길
-참 고 문 헌
- 본문내용
-
현대자동차는 지난 5월 28일 하얏트호텔에서 현대차 정몽구 회장을 비롯한 주요 인사들과 리우치 북경시장, 리빈 중국대사, 안칭헝 북경기차 동사장 등 양측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북경기차공업공고유한책임공사(北京汽車工業控股有限責任公司)와 합자회사 「북경현대기차유한공사(北京現代汽車有限公司)」설립을 위한 계약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6월부터 승용차공장 건설에 착수하여 금년 말 시험생산을 시작으로 2005년에는 년간 20만대, 장기적으로 2010년까지 50만대 규모의 생산능력을 갖추기로 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