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무비 영화관 발권 전산망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8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안 개요
1-1. 추진 배경
1-2. 정의
1-3. 추진 전략
1-4. 기대 효과
2. 시스템 구성
2-1. 개념도
2-2. 결제 서비스
3. Option 구성 요소
3-1. 홈페이지
3-2. 영상 정보 시스템
3-3. 영화관 관리 simulation
3-4. CRM
4. 운영 및 유지 보수 방안
4-1. 기본 운영 유지 방안
4-2. 장애 대비 방안
4-3. 교육 및 기술 이전 방안
- 본문내용
-
2. 정의
맥스무비 영화관 발권 전산망 시스템이란?
영화관의 Ticket 예매,발권 및 입,퇴장에 이르는 관리 전과정을
자동화하여 매출, 고객관리, 공간 관리 등 모든 업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맥스무비만의 독자적인 개발 시스템
기본 기능
유/무인 발권
입/출구 통제,
발권 데이터의 실시간 집계 및 분석
유/무선 통합 On-Line 지불 서비스
다양한 주변기기들의 원격 관제
IT와 BA Network 통합
장점
통합 영화관 운영 시스템
운영자 중심의 예매, 발권 시스템
저비용 전산 발권 통합 관제 효과
향후 확장성, 운영의 편리성,
경제성을 배려한 합리적인 시스템
3. 추진 전략
맥스무비는 국내 최대의 티켓 예매 시스템과 Royal Customer 회원 160만명을 확보하고 있으며 예매/발권 시스템,Portal Site 구축/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본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함으로써 영화관 매출 증대에 수익을 줄 수 있으며, 영화관 사업역량 강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영화관 발권 시스템 사업
영화관 발권 시스템 개발, 구축 및 시장 개척
신규 최신 기술 적용
영화관 현장의 신용카드,
할인카드 통합 시스템
영화 예매 시스템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영화관의 이벤트 및 홍보
영화관 고객지원 및 영화관
홈페이지 제작,운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