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Ticket link` 티켓링크를 위한 전략적마케팅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8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산업 역사
Ⅱ 기업 역사
Ⅲ 제공 서비스 안내
Ⅳ 현재의 마케팅 전략
Ⅴ Environmental Scanning
Ⅵ SWOT 분석
Ⅶ 새로운 전략(STP, 4P MIX)
- 본문내용
-
산업 소개
인터넷을 이용한 중개 산업 분야 중 공연 예매 서비스
랭키 닷컴의 전체 661개 산업 카테고리 중
상위권(64번째)에 속하는 분류
-이 분야의 사이트 수가 16개뿐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상대적으로 높은 점유율
맥스 무비, 티켓링크, 티켓 파크의 3강 체제 형성
-세 회사가 시장의 90%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과점현상이 두드러짐.
-티켓 예약 분야의 시장은 당분간
과점상태가 지속, 강화될 것으로 추정됨.
티켓링크 소개
국내 최대의 종합 티켓 판매 대행사 & 문화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문화전문 기업
<문화와 인터넷의 결합>. <이땅 최초의 실시간 예매>
실현
전국의 공연장, 영화관, 스포츠 등 현장 Box office에
티켓 판매 전산망을 운영
실시간 티켓 예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토탈 온라인 티켓팅 서비스업체
-인터넷, 콜센터, 예매처, 모바일 등 각종 예매채널 등
2003년 매출 102억원. 경상이익 5억6000만원.
2004년 예상 매출 170억원. 예상 경상이익 21억원
Ⅳ 현재의 마케팅 전략(4P)
1. Product
티켓링크 입장권 표준전산망
: 현장과 예매가 하나로 연결된 국내 유일의 통합 온라인 티켓팅 시스템
-영화 및 연극, 뮤지컬, 클래식, 콘서트 등의 공연, 프로야구․축구․농구.배구 등
스포츠, 관광 · 놀이시설, 레저, 전시․박람회 등 모든 장르의 티켓예매 사업
-국내 200여 기획사,80여개의 공연장, 100여개의 극장 및 배급사,
35개의 전 프로구단 및 단체 등의 입장권 판매 대행 및 문화 네트워크 구축.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진행
자료평가
- ;;;
- wnf***
(2006.06.21 14:46: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