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티켓링크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1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산업 역사
Ⅱ 기업 역사
Ⅲ 제공 서비스 안내
Ⅳ 현재의 마케팅 전략
Ⅴ Environmental Scanning
Ⅵ SWOT 분석
Ⅶ 새로운 전략(STP, 4P MIX)
- 본문내용
-
국내 최대의 종합 티켓 판매 대행사 & 문화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문화전문 기업
<문화와 인터넷의 결합>. <이땅 최초의 실시간 예매>
실현
전국의 공연장, 영화관, 스포츠 등 현장 Box office에
티켓 판매 전산망을 운영
실시간 티켓 예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토탈 온라인 티켓팅 서비스업체
-인터넷, 콜센터, 예매처, 모바일 등 각종 예매채널 등
티켓링크 입장권 표준전산망
: 현장과 예매가 하나로 연결된 국내 유일의 통합 온라인 티켓팅 시스템
-영화 및 연극, 뮤지컬, 클래식, 콘서트 등의 공연, 프로야구․축구․농구.배구 등
스포츠, 관광 · 놀이시설, 레저, 전시․박람회 등 모든 장르의 티켓예매 사업
-국내 200여 기획사,80여개의 공연장, 100여개의 극장 및 배급사,
35개의 전 프로구단 및 단체 등의 입장권 판매 대행 및 문화 네트워크 구축.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진행
다양한 예매 채널
①인터넷 : 자체사이트 외 옥션, 야후, 등 30여 개 국 · 내외 사이트에 티켓팅 솔루션 제공
②콜센터 : ☎1588-7890 / 동종업계 최대의 80여명의 전문 상담원
③예매처 : 교보,영풍, 종로 서적 등 전국 110여 개
④금융기관 : 주택은행 전 지점(550여 개) 및 우체국(186개)
⑤무인발매 : 한네트 CD, 우리은행, KDNET, 편의점(LG25, 패밀리마트 등)
⑥모바일 : 011/017, 016/018, 01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