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의 세계적 영향력 및 성공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18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facebook의 개요, facebook의 SWOT분석, facebook의 STP분석 등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facebook의 7가지 성공요인, facebook의 장점 및 단점 등에 대한 핵심적 내용을 설명한 자료임
목차
1. facebook에 대한 설명
2. facebook 분석
3. facebook의 성공요인
4. facebook이 우리에게 미치는 절대적 영향력
5. facebook의 장단점
6. 종합적인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1. facebook에 대한 설명

facebook은 2004년 2월 4일 당시 19살이었던 하버드대학교 학생 마크 주커버그(Mark Zuckerberg)가 학교 기숙사에서 사이트를 개설하며 창업한 미국에서 가장 성공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웹사이트 중 하나로, 한국의 싸이월드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국 나이를 기준으로 13세 이상이면 누구나 이름, 이메일, 생년월일, 성별 기입만으로 간단하게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친구 맺기’를 통하여 많은 이들과 웹상에서 만나 각종 관심사와 정보를 교환하고, 다양한 자료를 공유할 수 있다. 처음에는 하버드 학생만 이용할 수 있도록 제한된 사이트였다. 2월 말 무렵 하버드 재학생 절반 이상이 가입하였고, 3월에는 스탠포드·컬롬비아·예일 대학교 학생들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개설 두 달 만인 4월에는 MIT·보스톤·노스이스턴 대학교와 모든 아이비리그까지 확장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EA 실패사례와 대응방안 모색
  • 및 성장추이미주권 온라인 게임 시장의 규모 및 성장추이2006 11292007 14472008 17122009 19832010 23312011 26672012 29182013 3253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세계 게임 시장의 규모 및 성장추이(플랫폼별)콘솔게임 PC게임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아케이드2006 0.464 0.097 0.145 0.104 0.1912007 0.484 0.078 0.165 0.115 0.1582008 0.488 0.066 0.18 0.125 0.1412009 0.472 0.059 0.199 0.137 0.1322010 0.444 0.054 0.226 0.15 0.1272011 0.437 0.048 0.237 0.158 0.1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hwp)
  • 세계적으로 연결이 가능 해지므로써 인터넷 활성화가 가장 큰 배경과 원인이라고 발표했다. 연구 방향, 목적 이번 레포트를 통해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의 전반적인 개념, 특징, 수익모델에 알아보고, 국내 1위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 티켓몬스터와 세계 1위 그루폰 기업에 대한 성공전략 및 마케팅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비교 분석을 해보고자 한다. 아울러 소셜커머스 시장이 커지면서 소비자들의 불만사항도 늘어나고 있다. 소셜커머서의 규모

  • 생활경제 보고서 - SNS 내에서의 성공적인 광고 요소에 대한 탐구
  • 마케팅과 홍보 - Youtube를 통한 마케팅이 성공적인데엔 5가지 이유- 1. 전세계 모든 시청자가 동일한 플랫폼 위에서 동일한 영상을 본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기업측에서 국외 시청자들을 위해 또 다른 준비를 할 필요 없이, Youtube에 동영상을 등록만 하면 전 세계 모든 사람에게 노출이 된다. 2. 하루 트래픽 20억의 시청자들이 유투브에서 동영상을 검색한다고 한다.3. 영상진행으로 언어의 장벽을 해제시켰다. 라. Youtube에서 성공한 광고들1위 : Evi

  • [마케팅] 위기 활용 사례를 통한 GM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성공사례 ① 월마트 ② Café de Coral 본론Ⅱ 글로벌 금융위기 성공사례 및 전략수립 ① 미국발 금융위기 ② 현대자동차의 성공사례 ③ GM의 실패와 전략수정방안 < 결론 > 1. 기업환경의 확장전세계 기업들의 활동영역이 점차 넓어짐에 따라 기업의 마케팅 전략이 반영해야 하는 환경의 범위 역시 확장되고 있다. 글로벌 기업들뿐 아니라 국내시장의 기업들도 해당 시장을 둘러싼 환경과 더불어 전세계적인 환경에 의해 영향을 받고

  • 캐나다 IT정책과 IT기술기반, 인터넷 비즈니스 제안
  • 및 18조 비즈니스와 공통점&차이점1. travel.rakuten.co.jp (라쿠텐)2. www.matzib.com (맛집닷컴)3. 공통점4. 차이점Ⅵ. 구축비용 및 예상이익 분석, 이익이 나는 시점 예상1. 비용 및 예상이익2. 이익이 나는 시점Ⅶ. 마케팅 전략1. SWOT 분석2. 4P 분석네이버 백과사전(http://100.naver.com/100.nhn?docid=715319)네이버 백과사전(http://100.naver.com/100.nhn?docid=715335)네이버(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8&dirId=80106&docId=26263683&qb=7LqQ64KY64ukIOyduOq1rA&enc=utf8§ion=kin&rank=3&searchsort=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