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페이스북시장규모와성장전망,페이스북분석,Facebook,Facebook분석,Facebook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중심 페이스북(Facebook)의 개념과 특성, 장단점 및 페이스북의 문제점과 가능성 고찰
- 페이스북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페이스북 경영전략과 성공,실패사례분석및 페이스북 새로운전략제안
- [마케팅] 블랙베리, 닌텐도의 마케팅 실패사례
- 마케팅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미투데이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외부분석 미투데이 내부분석 미투데이 swot분석 미투데이 stp분석 미투데이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new stp 분석 미투데이 new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기업소개
- 목차
-
-요약문
1. 기업 개요
1) 기업 선정 배경
2) 시장의 규모 및 앞으로의 성장 전망
2. 기업 분석
1) 수익 모델
2) 수익 구조
3)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부가가치 향상 노력
4) 기업의 성공 요인
- 본문내용
-
-요약문
전 세계 최대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한국의 싸이월드처럼 사용자들이 서로의 개인정보와 글, 동영상 등을 상호 교류하는 온라인 인맥 서비스의 대표격이다. 2012년 2월 현재 8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활동 중인 전 세계 최대의 SNS로 부상했다. 대표적인 기능인 '친구 맺기'를 통해 많은 이들과 웹상에서 만나 각종 관심사 또는 정보를 교류하고, 다양한 자료를 공유할 수 있다. 정보를 교류하는 온라인 인맥 서비스라는 점을 통해 업체와 고객과의 소통을 극대화시켜 이미지를 제고하고 대화체로 글을 쓰면서 친근감을 형성하고 업체 이미지를 젊고 빠른 이미지로 변화시켜준다. 두 번째로는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 수단인데 직접 제품을 경험한 사람들이 글을 남겨 많은 사람들이 신용하며 이에 홍보효과는 극대화된다. Facebook은 특정인에게 판매되는 제품을 만들기보다는 친근감을 형성하면서 잘 활용되지 않았던 기존의 포인트제, 쿠폰제를 더욱 활성화시켜주는 것 뿐만아니라 기업의 홍보에 더욱 효과적으로 이용되고 있다.
정보의 소통방식이 이메일에서 SNS로 변화하는 지금, SNS는 이메일 사용자 수를 훌쩍 넘어 급성장을 거듭하고 있는데 그 중심에 페이스북이 있다. 페이스북은 신 사업을 추진하면서 먼저 변화의 방향을 정확히 파악하여 적용하고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적이었다. 페이스북은 인터넷 검색 방식에 있어서도 ‘Open graph Search' 기법을 적용하여 패러다임의 변화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전 세계적으로 거대한 네트워크를 연결함으로써 다른 어떤 매체보다 강력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 페이스북의 기업 분석과 성공요인을 탐구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선정하게 되었다. 페이스북의 성장 전망은 SNS 이용자 특성에 맞는 광고서비스를 주 수익원으로 매출규모가 급성장하고 있다. 그리고 페이스북은 구글이 함부로 접근하지 못하는 콘텐츠와 사용자가 선택하여 페이스북에 공유한 웹 콘텐츠, 5억 사용자의 프로필과 사회망 관계 정보 등을 활용한 새로운 검색 알고리즘을 시도할 수 있는 강력한 기업이다.
페이스북의 Self-serve 광고 플랫폼의 성공요인으로는 페이스북 광고만의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광고주들에게 편리성, 저비용, 고 효과의 가치가가 제공되었고, 페이스북의 방대한 가입자 기반과 더불어 SNS의 차별화된 광고모델을 제공함으로써 치열한 전시 광고시장에서 빠른 매출성장을 거듭함으로써 광고 플랫폼에서의 성공을 이룰 수 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