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환경,화장품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라네즈 화장품시장 라네즈 미국시장진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분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시장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메이크업 미용산업 메이크업 화장품시장 브랜드마케팅 메이크업 서비스마케팅 메이크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화장품 시장 마케팅 화장품 시장 분석 화장품 시장 세분화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미샤 마케팅 미샤 화장품시장 미샤 소비자분석 미샤 브랜드마케팅 미샤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목차
-
1. 인도 화장품 시장 진출 배경
1.1 국내 화장품 시장
1.2 인도 화장품 시장
2. 에이블씨엔씨 기업 소개
3. 인도 시장 환경 분석
3.1 경제 환경
3.2 사회 문화적 환경
3.3 정치∙법률적 환경
4. 진입 방법
5. 경쟁자 분석
6. SWOT 분석
7. STP 전략
8. 4P 전략
8.1 제품(product)
8.2 판매가격(price)
8.3 유통경로(place)
8.4 판매촉진(promotion)
9. 시사점 및 전망
- 본문내용
-
▣ 사회 문화적 환경
인도는 지역별로 풍토조건과 인종이 판이하고, 힌두교, 회교 등 다양하고 이질적인 종교, 심한 빈부격차와 높은 문맹율, 종교적 사회적 신분제도 등 열거하기 어려울 정도의 이질성과 다양성을 가지고 있는 복합사회의 성격을 가진 나라로서 복잡하고 다양한 사회문화가 공존하고 있다
1) 언어적 측면
언어적 측면을 살펴보자면 인도에는 언어가 너무 다양해 지역별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는 언어를 쓰는 경우가 많아 타 지역으로 이사해 오는 사람들이거나 꼭 그렇지 않다고 해도 기본 3개 이상의 언어를 구사하며 생활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인도헌법에 명시된 언어만도 힌디어를 비롯해 18개 언어가 있으며 인도 언어가 얼마나 많은지는 인도 지폐에 표기된 언어만 보아도 쉽게 알 수 있을 정도로 인도의 공용어인 힌디어를 비롯해 보조공용어인 영어와 그밖에 15개의 언어로 지폐를 표기하고 있다. 하지만 헌법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지방언어와 방언들을 합치면 그 수는 1,000개를 훌쩍 넘는다고 한다. 방대한 영토와 다민족 국가이다 보니 언어도 이렇게 다양한데 이 중에서도 공용어인 힌디는 인도 전체인구의 40% 가량이 국어로 사용하고 있고, 힌디어를 알아듣고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인구의 80%에 이를 만큼 힌디어가 절대적인 위치에 있다고 볼 수 있다. 이 밖에 다른 언어들은 많게는 10%, 적게는 1%도 안 되는 비율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힌디가 공용어로 쓰인다 하더라도 별 무리가 없어 보이지만 이 부분이 인도에서는 많은 문제가 되고 있다. 언어가 다르다 보니 문화도 다르고 서로 융합하지 못하는 결과를 초래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무실이나 학교에서는 영어를 공용어로 쓰며 이런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따라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언어적 장벽을 효과적으로 극복하기 위해서 영어가 가장 활용 가치가 높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 화장품시장 미샤 기업분석 미샤 소비자분석 미샤 브랜드마케팅 미샤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남성화장품 마케팅 남성화장품 화장품시장 남성화장품 브랜드마케팅 남성화장품 서비스마케팅 남성화장품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라네즈옴므분석-아모레퍼시픽,남성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